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먹으로가자

[포명천천] 탕수육이 9,900원?

by 돌배기와쑤니 2022.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늘은 집 근방에 중화요리가 나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이름이 조금 어려운데요 ㅎㅎ 포명천천? 무슨말인지는 모르겠네요!

여기를 처음 알게된게 우연히 지나가다가... 탕수육, 깐풍기, 등등이 모두 9,900원이라는 거에요!

그래서... 어 뭐지 저렴한데 한번 가볼까 하다가 근 1년만에 찾아가네요 ㅋㅋ

먼저, 가게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포명천천]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24번길 37 1층

연락처) 0507-1370-3333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 포장, 예약 가능/ 주차는 따로 안되나 봅니다

다음 지도에는 인계점으로 뜨는 걸로 봐서 체인점인가 봐요!!

 

이렇게 술집많은 이동네 길가에 있습니다.

간판이 조금 작기는 한데 금방 찾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중화요리 답게 맺누는 칭하오가 있네요... 뭐 우리나라 소주와 맥주도 있지만요:D

메뉴판은 따로 찍은게 없어서 밖에 있는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이거보다는 따로 메뉴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먹는 메뉴는 요걸로 충분히 감안이 되어서 ㅎㅎ

중화요리 보세요!! 찹쌀탕수육, 양장파, 깐풍기, 중새우 치리, 중새우 크림 모두 9,900원 저렴하죠?

딱 술안주 찾으시는 분들께 1만원 선에서 적당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특이하게 짜장면은 있는데 일반 짬뽕은 없더라구요ㅠ

저희는 삼선짬뽕에 찹쌀탕수육 주문했답니다.

가격은 삼선짬뽕 9,000원, 찹쌀 탕수육 9,900원... 어찌 짬뽕이 좀 더 비싼듯한...?

저희는 가게에서 먹지 않고 포장해왔씁니다.(●'◡'●)

두개 주문했는데 포장봉투가 찢어질뻔... 엄청 무겁더라구요.

짬뽕 용기가 제법 큽니다... 큰걸로 봐서는 양이 좀 많은 것 같네요

짜잔.. 삼선짬뽕.... 양이 제법 많아요!!

저는 혼자서 다 못먹을 것 같습니다.

특이하게 바지락이 들어있더라구요~ 홍합이랑 바지락이 같이 들어있어서 육수가 기대되네요!

그리고 이거는 죽순인가요? 엄청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ㅋㅋ

오징어도 거의 한마리 들어있습니다.

면은 그세 조금 불었는지 사진으로 봐도 분게 보이네요. 포장의 단점이죠..!

맛은 전반적으로 역시 면이 조금 불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그리고 깔끔한 국물맛이아니라 좀 조미료가 들어간 맛이긴 한데 괜찮았습니다.

불맛 나는 짬뽕은 아니었구요. 그리고 재료도 푸짐한게 좋았는데 다만, 아쉬운 것은....

홍합 이런게 손질이 조금 깔끔하지 않아서 씹히는게 있었어요 ㅠㅠ 바지락도

그게 조금 아쉽네요. 뭐 중화요리집 홍합이야 워낙.... 손질이 깔끔하지 않은 곳을 많이 보긴 했지만 

그거 외에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먹을 만은 해요~~( ̄﹃ ̄)ㅎ

 

사실 메인은 탕수육이죠!

탕수육은 찹쌀탕수육으로 네모네모하게 썰어주시는데 가위로 먹기 좋게 잘랐습니다.

하나 들어서 소스에 풍덩 찍어먹으면 맛있겠죠?

여기 소스 맛이 조금 특이하더라구요

일반 탕수육 소스 맛이 아닙니다.

그리고 더 특이한건 간마늘이 들어가있어요?

뭐 소스 맛이 특이한데 맛이 없는게 아니라서 꽤 괜찮았습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겉에는 바삭하고 안은 쫄깃한게...우와 꽤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양은 짬뽕 용기에 비해 작아서 기대가 없었는데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싹싹 비워서 먹었네요... 나름 추천드립니다.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이집은 탕수육 같은게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艸`❤)

 

여러분도 인계동에서 색다로운 안주를 원하신다면 [포명천천] 추천드립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괜찮아서 나쁘지 않으실 거에요!!

추천 드립니다. (✿◕‿◕✿)

 

이상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다음에도 또 놀러와 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