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먹으로가자

[잔치집가나] 안양일번가 국수맛집 최신리뷰!

by 돌배기와쑤니 2023.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말에 다녀온 집을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안양일번가를 지나가는 사람들은 한번씩 들어보시거나 보셨을만 한 곳!

신호동 모서리에 위치한 [잔치집 가나] 입니다!!

자세한 위치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잔치집가나]

주소)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282

연락처) 031-444-9200

영업시간) 정보없음

 
 

 

안양 토박이라면 한번씩 안다는 모이세 분식 옆옆집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바로 보이실거에요!

여기는 주차가 당연히 안되구 ㅎㅎ, 아마 포장도 안되는 것으로 알고있어요

오직 여기서만 드실 수 있습니다. (가끔 쉬는 날도 많으니 참고하세요!)

 

짠! 국수전문점 잔치집 가나의 앞모습입니다.

여기는 좋은게 메뉴판을 바로 식당 앞 가게문에서 바로 볼 수 있어요 ㅎㅎ

제가 처음 먹은게 한 2년 전인가? 그 때 전메뉴가 4,000원이었는데 요즘엔 물가가 하도올라서

6,000원으로 상승했네요 ㅠㅠ 물가란게 참... 무섭습니다.

그래도 저렴한 가격이죠? 심지어 카드도 잘 받습니다.

 
 

 

가게 모습은 이렇습니다. 뭐 그냥 무난 무난한 가게 모습이에요 (오래된 것을 볼수도 있구요)

테이블은 그렇게 많은 편이 아니라서 점심 한창 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하지만, 국수라서 회전율이 좋다는 거...! ㅋ 👍

여기 딱 처음 들어가면 바로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걸크러쉬한 이모님이 바로 물어보시거든요! 저희도 얼른 살짝 고민한 후에 비빔막국수와 얼큰칼국수 주문!

요금은 보이시나요? 선불입니다. 바로 카드를 전달해드리세요!

주문하신 후 잠시 기다리시면 바로 음식을 주신답니다.

 
 

반찬은 간단히 김치와 단무지가 다랍니다 ㅎㅎ

김치는 바로 앉으시면 떠주시는데 단무지는 셀프로 가지고 왔습니다.

모자라시면 앞으로 가신후에 떠 드시면 됩니다.

짠! 주문은 2그릇인데 왜 3그릇이냐구요?

이것이 여기의 극강 장점!! 항상 잔치국수가 서비스 입니다 ㅋㅋㅋㅋㅋ

두그릇 주문하면 세그릇 주는 ... 항상의 집...이 여기입니다.

심지어 그릇이 작지도 않아요 1인분 살짝 안되는 양이랍니다 후덜덜하죠?

그래서 저는 여기를 국수지옥이라고 불러요 ㅋㅋ 양이 엄청 나거든요!

심지어.... 다먹고 앉아있으면 국수더줄까라고 이모님이 물어보시는데 리필도 물론 가능합니다.

(리필을 하시는 분들은 저는 본적이 없어요.)

참고로 여기 혼자서 방문하시면 국수 서비스는 안주시구요. 2인이상 오셔서 인원수대로 주문하시면 서비스가 나옵니다.

 
 
 
 

이건 저희가 주문한 얼큰칼국수(5,500원)

칼국수 자체가 얼큰한게 아니라 양념장을 넣어야 얼큰해지는 버전입니다.

저희도 이 건 오늘 처음 먹어보았는데... 와 세상에 칼국수 국물맛이 지구 최고입니다.

뭐지... 후추의 알싸한 매운맛이 올라오면서 느껴지는 MSG 맛? 거부할수없는.....

MSG가 들어갔는지 알길은 없으나 딱 그맛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여기에 양념장을 조금씩 맛보면서 추가하면 얼큰한 맛이 따악 하고 올라오는데 최고입니다.

면은 일반 칼국수 면이구요 국물이 아주 난리랍니다. 드셔보세요!

 
 

서비스 잔치국수!

보세요 양도 참 많죠? 심지어 그릇크기는 저희가 주문한 그릇보다 서ㅣ비스 그릇이 더크다는 함정...

처음에 여름에 방문했을때는 너무 차가운것만 먹으면 탈난다면서 무심하게 잔치국수를 주셨습니다.

ㅋㅋㅋㅋㅋ 세삼 이유가 참 친절하죠.

아무튼 잔치국수는 멸치국물에 김치와 김 국수가 들어가 소소한 맛인데 이것도 나쁘지 않아요.

오히려 심심하면서 계속 국물을 먹게 되는 마성의 맛이랍니다 :)

 

다음은 비빔막국수(6,000원)

비빔 막국수는 이모님이 친절하게 숟가락으로 휘휘 섞어주신다음에 주십니다.

맛은... 음 비빔 막구수맛? ㅋㅋ 막국수라서 면은 쫄낏하고요 새콤달콤하니 맛있습니다.

비벼서 주셨지만 안에 양념이 많아서 잘 저어서 드시길 바래요.

이것도 나름 국물만 있는 국수에서 포인트로 먹기 좋습니다.

그냥 비빔국수도 맛있으니깐 꼭 드셔보세요 추천드립니다.

전반적으로 맛이 와 대박이야 엄청 맛있다 정도는 아니지만, 가성비로 충분히 압도할만한 곳이랍니다.

이모님도 매력이 터지셔서.. 한번만 가지 않아요. 두번, 세번 가게 됩니다.

늘 잔치국수가 서비스로 나오니깐 잔치국수를 주문하지 마시고 다른 거를 주문하세요~!

맛도 좋고 인심도 좋고 오늘도 배불리 잘 먹고 왔습니다.

이상 오늘도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구

안양일번가에서 가성비 맛집을 찾으신다면 [잔치집가나] 꼭 다녀와보세요

적극 추천드립니다. :-)

오늘도 이렇게 제 블로그에 놀러와 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해피한 한주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