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먹으로가자

[편편집 수원오목천점] 뜨끈한 샤브샤브 무한리필!

by 돌배기와쑤니 2023.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늘이 경칩이라지요? 경칩이 되니깐 날씨가 갑자기 따뜻해진것같네요.

개구리들은 벌써 나왔을려나요 ㅎㅎ?

아무튼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오늘의 포스팅은....!

얼마전에 다녀온 샤브샤브 무한리필 + 편백찜을 같이 주는 [편편집] 입니다!!

저희는 편편집 수원오목천점을 다녀왔구요.

여기는 음.... 저희는 자차를 이용했습니다 :-)

자차가 편하실 것 같아요! 참고하셔요~

일단 먼저 위치를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아래를 봐주세요

 

[편편집 수원오목천점]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 14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연락처) 0507-1311-9223

짠!! 오늘은 워터마크가 옆으로 누웠네...

(사이트를 이용해서 워터마크를 넣고 있는데 저는 왼쪽 아래 모서리에 넣었다구요 ㅠㅠ 제발 왜이러지...)

아아무튼... 여기는 단독건물을 사용하고 있어요! 앞에 주차장도 넓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이 뭐가... 많이 없어서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ㅎㅎ^

식사자리는 직원의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테이블에도 부착이 되어있고 가게 메뉴판을 참고하셔도 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A세트, B세트가 있는데요 약간의 가격차이가 존재하고 무한리필인 점은 동일합니다.

그리고 A세트는 육수가 해물, 매운해물 맛이라면 B세트는 해물, 마라맛이랍니다.

이 점때문에 B세트가 1,000원 더 비싸답니다.

그래서 1인 성인 주말 기준으로 18,900원(A세트)/ 19,900(B세트) 입니다.

저희는 A세트를 주문해서 18,900원을 각각 지불했습니다^^- ㅎ (당연히 평일이 더 저렴해요)

일단 여기가 신기한게 샤브샤브 무한리필+월남쌈+편백찜을 같이 준답니다.

샤브샤브 집이야 월남쌈 무한리필이 따라오는거는 이제 당연한 것 같은데

편백찜까지 같이 준다니 신기해서 다녀왔어요!!

일단 메뉴를 선택하고 자리에 착석하면 바로 이런 편백찜을 가지고 옵니다.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저희는 2인이서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컸어요 ㅎㅎ

다른 테이블도 똑같은 걸로 봐서는 이집은 2인이서 오면 아마도 편백찜은 더 많이 드실수도 (づ ̄3 ̄)づ╭❤~

이게... 근데 받은건 좋은데 찜이 되기까지 무려 15분이나 기다려야합니다.

제일....제일 단점이죠... 배고파요ㅠㅠ

참 15분이 이렇게 긴 시간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편백찜과 같이 타이머를 같이 가지고 오시고 15분이 지나면 바로 알람을 듣고 직원분이 뚜껑을 열어주신답니다.

그럼 이제 가게를 한 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

일단 무한리필이기에 월남쌈과 샤브샤브 재료가 한편에 구비되어있습니다.

월남쌈 야채(채선 오이, 당근, 양파, 양배추, 과일통조림) 샤브샤브 재료(청경채, 버섯, 콩나물, 배추, 만두, 유부, 어묵 등)

보시면 볶음밥재료도 같이 있어요!! 계란과 밥, 참기름, 김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육수도 보시면 있는데요 해물과 매운해물 육수더라구요!

B세트를 주문하시면 3가지 육수를 다드실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ㅎㅎ^

(마라맛은 육수 리필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이렇게 고기도 냉동으로 같이 있습니다. 남기시면 환경부담금 1억이라고 하니깐

먹을만큼 조금씩 덜어서 드시길 바라요~

그리고 그 옆에는 소스가 있는데요 간장소스와 땅콩, 칠리소스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고기 간장소스가 잘 어울리고 맛있더라구요!!

자 이렇게 둘러보고 핸드폰도 만지작 거리면 15분이 지나서 편백찜 오픈~~~

오우 열기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편백찜에는 고기와 함께 버섯, 배추, 청경채, 단호박, 만두, 새우가 들어있습니다.

하나씩 떠서 드시면 되고 사각형 틀에 맞춰서 고기가 숙주와 함께 돌돌 말려있어요~

짠 이렇게 월남쌈도 말아서 먹어보고, 그냥 고기도 먹어보고, 배추에도 말아보고, 새우도 먹고

열심히 먹다보면 점점 사라지는데 은근 배부,.... 배가 불러요!

하지만 이제 메인인 샤브샤브를 먹어야죠!

샤브샤브는 편백찜 다 드시고 직원분께 편백을 치워달라고 요청하시면 됩니다.

바로 찜을 거두니깐 반반 냄비가 밑에 있더라구요 !! 이거 모양이 신기했어요 ㅎ

왼쪽이 매운해물탕, 오른쪽이 해물탕입니다.

색차이는 별로 없죠? ㅎㅎㅎ 고추로 구분하시면 됩니다.

해물육수라서 그런지 정말 해물맛이 나는게 육수맛은 나쁘지 않더라구요.

특히 매운맛은 고추가 있어서 그런지 엄청 칼칼해서 좋았오욧!!

샤브샤브 재료를 준비했어요 (야채사진을 찍은게 없더라구요 ㅎ)

야채도 넣고 고기도 넣고 유부도 많이 넣었습니다.

샤브샤브는 먹다보면 배추가 제일 맛있는거 아시나요?

역시나 배추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유부도 좋았어요!!

여기는 아쉬운게 칼국수는 무한리필이 아니라 추가 주문하셔야합니다.

대신에 라면사리가 준비되어있는데 육수가 진한맛이 아니다 보니깐,

라면사리는 별루더라구요 (라면은 넘기세용!)

저기 샤브샤브 그릇이 좋기는 한데 사각모양이라서 손이 데일수가 있으니 조심하세요!!

(제가 유경험자 입니다^^)

짜안!! 배추랑도 싸먹고 월남쌈...도 먹고 이렇게 물에 담긴 고기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볶음밥도 살짝 가지고 왔습니다. 국물을 살짝 거더낸 후에 계란 톡 풀어넣고 볶음밥을 드세요!

참기름도 솔솔 뿌려서 제법 고소하니 맛이 좋더라구요.

옆에는 아직도 샤브샤브 육수가 있어서 국물대신으로 좋구요 ㅎㅎ

 

전반적으로 샤브샤브도 그렇게 편백찜도 그렇고 저는 매우 만족했습니다.

다만 아쉬운거는 면사리가 조금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구요..... ㅠ

그리고.... 육수가 리필한 것은 깊은 맛이 없더라구요!

아마도 처음 육수를 편백찜이 위에 있어서 고기 기름이 내려와서 그런지 리필 육수는 밍밍해서 아쉬웠어요

그 점을 제외하고는 참 맛있게 먹고 온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샤브샤브 무한리필 찾으신다면 편편집 방문해보세요!

저는 다음에도 재방문 할 것 같아요!

마라맛이 궁금하거든요 (╹ڡ╹ )

 

이상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놀러와 주세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