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내돈내산 리뷰

[성심담] 판타롱부추빵, 명란바게트, 튀김소보루 등 리뷰

by 돌배기와쑤니 2021. 3. 8.
반응형

# 코로나 방역수칙을 잘 준수하며 다녀왔습니다.

 

-2021.02.27-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

오늘은 저저번주에 다녀온 성심당! 대전의 성심당!! 대전하면 성심당!

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ㅎㅎ

그 때 3.1일 휴일을 맞이하여 연휴라 고속도로에 차가 많았어요..

평소라면 2시간-2시간 30분인데 8시에 출발했음에도 4시간 가까이 걸렸네요 ㅋㅋㅋㅋ

:;(∩´﹏`∩);:

4시간 걸쳐서 도착한 성심당 본점!

마크가 반대로 붙었네요 ㅎㅎㅎ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장으로 티맵 찍고 갔었고,

건물 빌딩 주차장이 아니라 공터 주차장이더라구요

관리하시는 분이 계셨고 꼭! 성심당에서 주차권 받아오셔야 합니다!!

 

성심당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성심당

주소) 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구 은행동 145)

연락처) 1588-8069

성심당 본점이 전부 성심당이더라구요?

성심당 케익 부띠끄, 성심당 옛말솜씨 등 본점과 다 가까이에 위치해 있어요!

그리고 건물도 한눈에 봐도 성심당이라서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728x90

열체크하고 내부로 한번 들어가볼까요?

딸기 시즌이죠 딸기가 먼저 반겨주더라구요! 완젼 예뻐요..(하나살껄)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빵 종류는 엄청많아서 사진에 다 못담았어요 ㅎㅎ

그리고 뜬금 주먹밥도 같이 판매하더라구요?ㅋㅋㅋㅋ

건물도 2층에 돈까스 같은 거 팔아요.. 카페랑 같이 ㅎㅎㅎ!

저희는 간단히 명란바게트+판타롱부추빵2개+고로케+튀김소보루+불고기핫도그?

구매했더니 1만4천원 가량 나왔습니다 ㅎㅎ

(빵가격 역시... 나름 비싸네요)

생각보다 유명한 빵집 치고는 가격대가 저렴한 것 같아요!

일단 프랜차이즈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오후에 빙수야를 가야해서 부랴부랴 차안에서 먹어봅니다..

먼저) 판타롱 부추빵!

성심당의 시그니쳐인 셈이죠 튀김소보루빵과 더불어 유명한 빵이죠!

가격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지면 1천원 후반대 입니다.

반을 갈라보면 부추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 와-

근데 맛은!

............................................... 네 뭐. 예.. 구지? 왜?

어...................... 무슨 맛인지 모르겠어요. 부추랑 빵 조합은 아닌걸로...

구지 왜 인기가?... 뭐 음식은 주관적이니까요 ㅎㅎ

그래도 빵은 맛있더라구요! 속만 빼고 먹고싶은.....

다음) 튀김 소보로! 

이것도 유명하죠 튀소! 고구마와 단팥이 있던데 저는 단팥으로 사왔습니다.

가격은 역시 1천원 후반대 였던것 같아요(정확지 않습니다.)

맛은! 소보루 팥빵 그이상 그이하도 아닙니다.ㅎㅎㅎ

하하 튀겼다니깐 조금 더 꼬소하고 기름이 가미된 맛..

그냥 한번 드셔보세요 맛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시장에 파는 팥도너츠 있죠? 빵 두꺼운거 그냥 그맛이에요 ㅎㅎ

다음) 명란바게트!

이것도 유명하더라구요 바게트사이에 명란이 들어간 것!

가격이 아마 3천원 대??

(슬슬..기대감이 사라집니다..)

바게트 자체는 겉은 바삭바삭하구요 속은 쫄낏하니

바게트 맛집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맛은 평범했어요 짭짤한 바게트 맛? ㅎㅎㅎ

네.....................................................

다음) 불고기 핫도그?

다음 핫도그 처럼 생긴 거 입니다!

소세지 버전과 불고기 두개 있던데 불고기로 가져왔어요

가격이 이게 아마 3천원 대? 인 것 같습니다 ㅠ

맛은 이게 최고였어요! 달달 짭짤한 불고기 맛도 좋았고

무엇보다 빵자체가 맛있으니깐 쫄낏쫄깃하게 좋았어요

이거 추천 드릴게요 한번 드셔보세요!! 

 

- 총 리뷰 -

 

 전반적으로 대전의 명물 답게 기본 빵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빵결이 달라요

( 리뷰에 없는 고로케는 돌배기가 먹었는데 먹을만했다고 해욥)

맛도 너무 좋고 특히나 바게트맛이 좋은걸 보니 빵 진짜 잘하는 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만, 저는 시그니쳐가.. 왜 인기가 많은지 모르겠어요

그냥 평범한 맛이었고 부추빵은 정말.. 입에 안맞더라구요!

빵 선택을 잘 못한건지..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다른 빵을 골라봐야겠어요 시그니쳐 빼고 마음에 드는 걸루요

(일단 무조건 식빵부터.. 바게트와 ㅎㅎ)

 

저는 일부로 찾아갔지만 지나가시다가 한번 들려보면 좋을 빵집이었습니다!

 

이상 오늘 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