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먹으로가자

[키누카누] 초밥뷔페를 가보자!

by 돌배기와쑤니 2021. 7. 17.
반응형

# 코로나 방역수칙을 잘 준수하며 다녀왔습니다.

 

-2021.07.03-

 

안녕하세요! 쑤니입니다^0^-

오늘은 오랫만에 다녀온 초밥뷔페를 리뷰할까합니다!

요즘 뷔페가 많이 사라졌죠?

코로나도 있고 물가 영향도 있고..

사실 코로나가 더 심한 것 같네요.

저희는 물론 거리두기 4단계 격상전에 조심히 다녀왔습니다.

먼저, 키누카누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키누카누] 발산점

주소) 서울 강서구 공황대로 247 퀸즈파크나인 b103-104호

영업시간) 11:30~22:00

예약) never를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주차는 퀸즈파크나인에 가능합니다.

 

여기는 최근 2월경에 리모델링? 새롭게 오했다고 해서 평이 좋더라구요

초밥뷔페는 새로 오픈한 곳이 가장 좋다고들 하죠!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멀리 갔다왔어요ㅋ

728x90

※지금부터 무진장 많은 사진 공격이 있습니다. 

 

주치는 지하에 하시면 되구요.

매장은 지하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짠 가격과 안내문입니다. 여기는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네요!

저희는 주말가격으로 1인 23,900원 지불했습니다.

가격은 후불제이구요.

OR체크인 하시고 직원 안내를 받으셔서 자리에 착석하시면 되겠습니다.

(의자도 뺴주시고 매우 친절하시더라구요!)

 

제가 다녀온 뷔페들 보다 음식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먼저, 디저트부터! ㅋㅋㅋ

디저트 옆에 팥빙수도 드실수 있는데

얼음이 갈려서 나오는게 엄청 오래걸려요.

줄이 길면은 오래기다리셔야 합니다!

디저트 종류가 엄청 많죠?

직원분이 계속 오븐에서 빵굽고 만들고 하시더라구요.

다 즉석에서 만들고 있어서 떨어지면 금방금방 새로운것으로 채워진답니다.

생각보다 맛은 괜찮았어요!

저는 홈런볼처럼 보이는 슈랑 티라미슈 딸기케이크, 푸딩 먹었는데요

푸딩은 비추하구요! 티라미슈랑 홈런볼은 맛있습니다! 추천!

 

다음은 당연히 초밥을 봐야겠죠?

여기도 시즌 초밥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7월에는 계란시즌이었는지 계란초밥이 많았고,

초밥+군함+캘리포니아롤 까지 다 합치면 40개이상? 메뉴는 되는 것 같습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요 ㅠㅠ

맛은 거의 무난무난하고 일단 쿠우쿠우보다 좋습니다ㅋ

(고통받는 쿠우쿠우)

제가 추전드리는 거는 한치다리 초밥! 맛있더라구요 ㅠㅠ

그 외 연어, 광어 등 초밥도 생각보다 괜찮았구요.

새우는 언제나 한결같은 맛이니까 ㅋㅋ

전반적으로 초밥 퀄리티는 나쁘지 않으니깐 하나씩 다 드셔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그 외 튀김류, 과일류, 음료수(식혜,수정과,커피,탄산 등)있었구요!

아 슬러쉬도 있었는데 비추합니다........!

그리고 육회, 샐러드, 새우요리 등 요리도 있더라구요!

사진으로 다 담지는 못했는데, 이 외에도 크림새우, 탕수육, 해물우동, 각종 국종류, 스프 등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음식종류가 너무많아서 다 담지를 못했어요!

그리고 매장 입구쪽으로 가면 고기요리도 있습니다!

ㅠㅠ 기본으로 제공되는 고기도 있구요.

저렇게 된장로스팅 통삼겹구이라고 해서 직원분께 요청드리면 되는 것도 있어요.

그리고 이 근방에 즉석으로 면도 해주시는데, 파스타(알리오올리오, 크림, 토마토), 잔치국수, 마라탕, 쌀국수, 냉면, 우동 등 즉석요리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앞에 직원분께 부탁드리고 진동벨 받고 벨 울리시면 요리 찾으러 가시면됩니다.

그릇 옆쪽으로 보면 토핑도 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구요.

주말에만 파스타에 새우를 같이 주시는 것 같아요!

알리오올리오, 쌀국수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짠! 된장로스팅구이 주문하시면 저렇게 주시더라구요.

맛은 그냥 삼겹살이긴하지만 새우가 엄청 맛있더라구요 새우가 메인인듯?

그리고 좌측사진에 보시면 빵과 함께있는 컵이있는데요

빠네크림스프! 빠네는 페스츄리 같은데 안에 크림이 맛이없었어요 ㅋㅋㅋ

나오면 순식간에 사라지는데 생각보다 맛은 없습니다.

아 만두, 춘권 등도 있었네요! 생각해보니 떡볶이도 있었습니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다 먹지는 못했네요 ㅠㅠ 

팥빙수도 만들어 먹었는데 인절미가루를 너무 많이 넣어서 망했습니다!

그리고 저 딸기 푸딩은 여러분의 입맛을 사수하시기 위해 강력 비추드립니다! 하하하..

 

전반적으로 음식종류도 나쁘지 않고 맛은 뷔페다 보니 고급지지는 않았지만, 먹을만한 정도이구요.

초밥도 초밥 전문이다보니 맛이 나쁘지 않았구 밥양이 적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디저트 종류가 너무 많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뷔페다 보니깐 중간중간 꽝인 음식이 있었지만 저는 나름 만족합니다.

매장 분위기도 전반적으로 세련되게 좋아고 직원분들도 친절했구요!

가격 대비 저는 만족했습니다.

그렇다고 저처럼 먼길 찾아가시면 실망하실 수 있는데, 가까우시면 한번 들려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저는 오픈시간에 맞춰갔음에도 사람이 많았는데요

요즘에 코로나가 확산하고 있는 추세여서 가실생각이시면 조심히 다녀오셔야할것같네요!

(매장 내부에서는 비닐장갑 꼭 착용해주셔야합니다!)

웨이팅 있을경우 식사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정해져 있는 것도 참고해주세요 :-)

 

이상 오늘 유난히 길었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다음에도 맛있는걸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돌배기와 쑤니의 평점은 ★★★☆☆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