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GAME IS LIFE

플레이스테이션5 개봉기(PS5)

by 돌배기와쑤니 2021. 9. 8.
반응형

[ 플레이스테이션5 개봉기(PS5) ]

 

드디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전부터 사고 싶은 마음이 있었지만 워낙 물량이 안풀리는 관계로 예판에 실패하다가 결국 구하게 되었네요.

감격입니다. 원래 게임을 좋아하는지라 플스와 엑박은 거의 구매하는데요.

이번 플스5 구매는 다른 제품 구매때 보다 구하기 힘들었어요, 물론 엑스박스X도 구하기 힘들기는 마찬가지 입니다.

플스5 구매와 함께 구매한 게임은 라쳇 앤 클랭크인데 플스2 시절부터 재밌게 했던 게임이고 또 워낙 유명한 게임이다 보니 같이 구매 했어요. 라쳇 플레이 하는 영상을 보니 역시 기대가 됩니다. 

처음 받고 나서 놀란게 이게 플스5는 봉인실이 없더라구요. 다른 분들도 구매하시고 놀라지 마세요. 원래 없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 새거 가지고 왔는데 중고를 판매한 걸로 오해 할 뻔했어요.

저는 이걸 위해 4K TV도 장만했답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둘이 하나가 되어야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말에 질렀습니다.

지금 아주 만족합니다. 플스5 게임 실행시 다소 발열이 있는데 이건 이전 모델도 발열이 있어서 쿨러 하나 장만 할려구요. 물론 없어도 되긴합니다만 그래도 있는게 좀 더 좋지 않을까 싶어서요.

다음에 게임 실행하는 영상도 한번 올려보도록 할께요.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