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먹으로가자

[노브랜드 안양일번가점] 햄버거를 먹으로 가자!

by 돌배기와쑤니 2021. 1. 12.
반응형

-2021.01.08-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쑤니 입니다! ヾ(❀^ω^)ノ゙

오늘은 금요일에 먹먹한 노브랜드 햄버거 리뷰를 해볼까해요.ヾ(。>﹏<。)ノ゙

오늘은 신박하게 이모티콘도 넣었답니다 ㅎㅎㅎ

 

추디추운 금요일에 퇴근하고 일번가에 들려 햄버거를 사왔습니다~

노브랜드 안양일번가지점은 1,2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1층에는 주문 카운터 및 조리대가 있으며

2층에는 좌석이 있는 걸로 알고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한번도 개방한 것을 본적이 없네요...

저희가 주문한 것은 노브랜드 시그니처 버거 와 미트마니아 버거 둘다 세트로 주문했답니다 (´∀`*)

(사진을 다 찍었어야 했는데,,, 추워서 다 못찍었어요...)

 

 - NBB 시그니처 버거 단품 3500원 세트 5300원

 - 미트마니아 버거 단품 5300원 세트 6900원

 

그럼 한번 먹으러 가볼까요? (╯✧▽✧)╯

좌측이 NBB 시그니처버거 우측이 미트마니아 버거 입니다. 딱 봐도 미트마니아가 야채가 없고 고기만 있죠?

NBB 시그니처 버거의 구성은 양상추, 토마토, 치즈, 고기패티, 양파, 그리고 소스로 구성되어있어요.

사실 소스맛은 잘 못느꼈어요 그만큼 고기패티가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양상추로 아주 프레시! 했어요

미트마니아 버거는 고기패티 2장, 치즈, 양파 등으로 구성되어있었고, 정말 미트마니아 답게 고기맛만 났어요.

전반적으로 고기패티가 훌륭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버거킹에 쬐끔 못 미치지만 가격대비 만족스러웠구요.

무엇보다 롯데리아 보다! 고기도 햄버거 질도 좋은 것 같아서 매우 만족합니다. (영원히 고통받는 롯데리아..?)

감자튀김은 양이 조금 적어보이는데 먹다가 서둘러 찍었네요... (」゜ロ゜)」

추운 날씨에 한 1시간 정도 밖에 있었다보니깐 집에와서 다 식었더라구요.. 그래서 에어프라이에 돌렸습니다.

190도에서 한 15분 정도 돌렸더니 더 노릇노릇해졌어요 ㅎㅎ 원래 색상은 연노랑색입니다.

감자튀김은 버거킹 처럼 조금 두꺼운 감자튀김 이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두꺼운 것을 선호해서 맛있었습니다~~!! 

 

# 세트인데 왜 콜라 사진이 없을까요? 왜죠?

 

   .... 노브랜드 버거 세트 주문시 포장하신다면 가게 내에 탄산기계에서 직접 포장하는 것과 노브랜드 캔사이다 혹은 캔콜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저는 노브랜드 캔사이다와 캔콜라에 믿음이 아니가서.... 탄산기계로 컵 포장했는데

횡단보도 근방에서 핸드폰에 있는 교통카드 꺼내다가 쏟아버렸습니다. (╥﹏╥)

그래서 콜라가 없어요. 크흑.... 돈이 아까웠어요........휴

 

어찌댔든, 타 브랜드와 비교했을때 저렴한 가격과 높은 퀄리티의 햄버거 참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에도 또 한번 먹어보도록 할게요!! 다음엔 캔으로 바꿔오겠습니다 ㅠ-

 

돌배기와 수니의 평점은 ★★★★☆ 입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o´▽`o)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