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먹으로가자

[애슐리 퀸즈 수원망포점] 애슐리 수원망포점 10월 이벤트 리뷰!

by 돌배기와쑤니 2021. 10. 31.
반응형

#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잘 준수하며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늘은 갓만에 다녀온 [애슐리 퀸즈 수원망포점]을 리뷰할까합니다!

주말에 다녀왔구요.

저희는 오픈시간에 맞춰서 다녀왔답니다~

먼저, [애슐리 퀸즈 망포점]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애슐리 퀸즈 수원망포점]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566 판타지움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연락처) 0507-1405-1032

* 주차가능(2시간30분 무료)

판타지움이라는 곳을 처음가보았는데 엄청 크더라구요!

안에 볼링장도 있고 롤러장도 있고, 아이들 체험할 수 있는 곳도 있네요 :-)

가족단위로 놀러오기에 정말 좋은것 같아요!

워터마크가 이상하게 붙어있네요..

애슐리 퀸즈 수원망포점은 제가 갔던 범계보다는 좋은 것 같아요.

자리도 더 넓구요~

아무래도 범계는 뉴코아 아울렛 안에 위치해서 그런지 여기는 단독이라 상당히 넓더라구요!

가격은 성인기준 1인 27,900원입니다.

(가격은 무난하네요. 맛대비는 좀 비싼것 같지만 ㅎㅎ)

그럼 이제 음식을 한번  살펴볼까요?

어니언링, 볼로냐 감자?, 토마토스튜, 로제떡볶이, 크림떡볶이, 닭강정 등

플레인 요거트, 요거트 토핑, 샐러드류, 단호박 죽, 스프 등

각종 국수류(짬뽕, 짜장면, 쌀국수, 우동), 메밀소바, 초밥류

케이크(티라미수, 치즈, 화이트케이크 등), 충무김밥, 비빔밥, 각종 국류 등

바베큐류(고기, 옷수수, 버섯, 폭립 등), 무제한 시그니처 스테이크(척아이롤) 등

*이번에 이벤트로 시그니처 스테이크를 무료로 준다고 하더라구요.

스테이크 있는곳에 서 있으면 직원분이 한점씩 나눠주세요!

디저트 있는곳에 음료도 같이 있는데요!

와플 만들기와 아이스크림, 그리고 커피, 티, 음료수가 같이 모여있답니다.

제가 알기론 주말에는 크러플 할 수 있게 크로와상 생지를 둔다고 하던데 없더라구요 ㅠㅠ

와플은 일반, 초코, 민트 3가지 맛이 있더라구요~ 사람이 많아서 패스 했지만!

아이스크림도 3종류가 있는데 녹차는 이상하게 녹차만 다 퍼가셨더라구요 ㅎㅎ

차 종류도 4가지가 있는데 꽤 괜찮아요. 황사차라고 목에 좋은 차도 있네요!

한상이죠! ㅎㅎ 이번에 타코도 신메뉴로 들어와서요

타코도 만들어 먹었답니다!~

많이도 먹었죠?

스테이크는... 음 무한리필이라서 좋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애슐리 퀸즈 플러스에서는 주말 한정으로 스테이크를 1인당 100g씩 무료 지급하잖아요?

그게 맛이 더 좋습니다 ㅠㅠ

아무래도 초벌한 스테이크를 다시 구워주는 거라서요!

짬뽕이랑 메밀소바인데요.

메밀소바는 맹물맛이라.............비추천합니다.

매운짬뽕은 상당히 먹을 만 했어요!

 

전반적으로 [애슐리 퀸즈 수원망포점]이 신메뉴도 늘어서 그런지 [애슐리 범계]보다는 가짓수는 많더라구요!

그런데 맛은.... 은근 범계점이 은근히 좋던데요...ㅎㅎ;

애슐리도 점바점이 심하다고 듣긴했는데 ㅎㅎㅎ

많이 다르긴 하네요!

그래도 메뉴가 많아서 그 점은 마음에 들어요~

다음에도 방문할 것 같네요!

 

하도 블로그 광고가 많아서 그런데... 웨이팅도 있고 사람 많으니깐 궁금하시면 방문해보세요!

저는 나쁘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솔직히 이런곳은 맛으로 승부하는 곳은 아니잖아요? ㅎㅎ

그리고 10월 이벤트로 음식 가짓수도 늘었으니 한번 방문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이상 오늘도 잘 먹었구 다음에도 꼭 놀러오세요~:-)

좋아요와 댓글은 큰힘이 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