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THE STORY OF OUR LIVES

[영화리뷰] 닥터스트레인지2 노 스포일러 리뷰

by 돌배기와쑤니 2022. 5.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요즘 새로운 마블영화가 나왔지요.. 정말 기다렸습니다. 3D로 보려구요...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처음 3D로 접했는데.. 어찌나... 어벤져스를 3D로 안본게 한이되던지요..

심지어..... 주변에 3D하는 곳도 없고..... (;´д`)ゞ

어찌나 저찌나... 와 너무 기다렸어요. 이게 나오기를!!

드디어!! 닥터스트레인지2! 나의 오이오빠!! q(≧▽≦q)

(셜록홈즈때 부터 팬이였어요 컴버배치이이이이이이 ♥) 

정말 5/4일만 기다렸네요. 5/4일은 그래도 회사가는 날이라.. 저는 어린이날에 보았습니다.

(어린이날에 절대 나가지 마세요)

근데... 아무리 찾아봐도 수원에서 3D하는 곳이 없는거에요ㅠㅠ

그래서 4D 스크린3D로 보았습니다.

4D 스크린3D 로 롯데시네마 조조로 보니 1인 13,000원이더라구요! (가격괜찮죠?)

영화 티켓도 포토로 출력했습니다 ㅎㅎ (1000원 추가)

저희가 본 곳은 롯데시네마 수원역점 입니다.

수원에서 제일 큰 백화점인 것.... 롯데몰에서 보았습니다. (어린이날에 가지마세요)

먼저, 롯데시네마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롯데몰 5층

문의전화) 1544-8855

※ 주차 3시간 30분 무료! (영수증 참고)

어린이날에 가니깐... 와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팝콘이 영화 시작 후에도 안나와서 결국 취소했네요 ;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닥터스트레인지2 리뷰가 있겠습니다.

 

★ 바쁘신 분을 위해서 요약을 하자면, 쿠키는 2개 입니다. (사실상 1개)

   닥터스트레인지2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디즈니플러스의 마블시리즈를 꼭 보셔야합니다.

   그 중 완다와 비젼은 꼭 봐야해요, 처음에 뭔가 이상한 것 같은데 계속 보시면 됩니다 ㅎㅎ

   사실 마블 드라마 시리즈는 로키 빼고 다 재밌었어요 ㅋㅋ

   보고 오신분과 안보신분의 평점은 엄청 갈리거든요.

   보고 간사람의 기준으로는 재밌습니다. 추천드려요! 꼭 보세요!

 

닥터스트레인지2는 주인공이 바뀐것같아요 ㅋㅋㅋ

닥터스트레인지2 가 아니라 "스칼렛위치의 아이지키기" 라고 해야할 것 같은 느낌?

완다 막시모프 단독영화에 닥터스트레인지가 추가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그만큼 닥터스트레인지를 부곽시킨 영화는 아닌것 같아요.

뭐 말하고자 하는 것은 멀티버스 인 것 같은데 조금은 아쉽네요 ㅠㅠ

우리 오이오빠좀 ... 챙겨주지!!!

그리고 또 아쉬운점은 마블 특유의 코미디 요소가 많이 없었어요!

있었나? 쉽기는 하지만 대체적으로 없더라구요 ( 역쉬 로다주가 없어서 그런가? )

 

그래도 영화 자체는 볼만합니다. N포털에서 무슨 장면이 유치해서 웃었다던데 저는 너무 멋있던데..

영화 자체도 워낙 호불호가 있으니깐요.

그리고 영화 꼭 4D로 보세요!! 처음에 멀미가 좀 나지만 와... 신세계 던데요?

(넘흐 재미있었어요 다음부터 꼭 마블영화는 4D로 접하려고 합니다.)

 

어쨌든 저는 닥터스트레인지2 참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컴버배치의 미모도 살아있었구요 마지막이 조금 아쉬웠지만...

마블 좋아하는 팬으로써 추천드립니다! 스트레인지 영화도 자주 나왔으면 좋겠네요 ^^

타이밍을 잘못 찍어서... 닥터스트레인지는 다시 돌아온다고 합니다.

 

참고로 쿠키는 2개입니다. 마지막 쿠키는 안보셔도 상관없어요 ㅋㅋㅋㅋㅋㅋ 

궁금하시면 보세요 저는 조금 화가나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 ㅋㅋ :-P ^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