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THE STORY OF OUR LIVES

[만화카페 쉼표] 이수역의 편안한 쉼터 같은 곳.

by 돌배기와쑤니 2022.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늘은 이수역에서 잠깐 휴식하면서 들린 만화카페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체인이 아닌 줄 알았는데 체인인 것 같네요 ㅎㅎ

제가 만화카페는 많이 안가보긴 했지만, 그 중 제일 좋은 것 같아서 리뷰 합니다!!ㅎ

먼저, 자세한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만화카페 쉼표]

주소) 서울 동작구 사당로 295 지하1층 (이수역 10번출구 앞)

영업시간) 매일 10:00 ~ 24:00

연락처) 0507-1426-8220

간판이 조금 작아서 지나치실 수 있는데 10번 출구 거의 바로 앞에 있습니다.

지하에 위치하고 있으니깐 잘 살피면서 가시면 볼 수 있으실 거에요 ㅎㅎ

짠! 간판이 조금 작은 편이죠?

그래서 눈 뜨고 잘 보셔야합니다 ^^-

가격은 일단 기본 한시간이 2400원입니다.

비슷한 만화카페 벌푼이 3000원인가 그랬던 것 같은데 그거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에요!

역시나 음료수 포함한 시간제도 선택이 가능하구요!

다만, 여기는 후불제인가 봅니다. 다른 곳도 후불이었나...? 기억이 가물하네요ㅠ

요금제는 [만화카페 쉼표]에서 퍼왔습니다... 사진을 안찍었거든요ㅠ

이것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점심 한정 메뉴..? 점심 한정도 있었네요!! 너무 저렴해요.

음료만 판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음식도 판매하고 있어요~

음료 종류도 카페 처럼 다양하구요 식사류도 있어서 쉬면서 한끼도 해결 가능합니다.

주문은 모두 가운데 카운터에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저희는 모두 시간제로 주문했구요 한 1시간 넘게 있어서 1인당 3000원 얼마 나온 것 같아요!

1시간 초과시 10분당 400원인데 결국 1시간에 2400원입니다.

1시간에 600원인 꼴이에요^^-

그럼 이제 만화카페의 존재의 이유.... 만화부터 살펴볼까요?

만화책은 종류가 참 다양하구요 신상도 많은 편이랍니다.

빠르게 빠르게 반영하시는 것 같고 그 책장 입구쪽에 보면 검색할 수 있게 노트북이 있더라구요

찾으시는 책이 있으시면 검색 후 찾아보시면 됩니다.

도서관 같은 시스템이네요 (●'◡'●)

저는 요즘 핫한 만화죠... [스파이패밀리] 집어왔습니다 :)

그럼 만화도 골랐는데 가게 먼저 살펴볼까요?

자리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룸처럼 생긴 방도 있구요.

이렇게 눕듯이 앉아서 볼 수 있는 소파도 있습니다.

다만 이런 곳은 개방되어 있어서 ㅎㅎㅎ

그리고 신발은 이렇게 사물함에 보관하시면 되구요. 열쇠는 꼬옥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여기가 좋은게 뭐냐면....ㅎㅎ

넷플렉스 룸이 따로 있습니다.

룸 방에 다 있는 건 아니고 한 4개 정도 있었던 걸로 기억을 하는데

저희는 오픈시간에 방문해서 비어있더라구요!

아마 사람이 좀 많으면 이 곳부터 사라질 것 같아요~ ㅎㅎ

넷플렉스방인데 뭐 tv가 설치된 건 아니고 LG 빔프로젝트가 설치되어있어요~~

사진이 조금 요상하게 찍힌 것 뿐이네요 ㅜㅜ

룸 크기는 딱 2인이 들어갈 수 있는 크기이구요.

전체로 다 눕기에는 조금 길이가 짧은 정도? 입니다.

충전할 수 있는 곳도 당연히 있구요! 커픈으로 막혀있어서 혼자, 혹은 같이온 분과 아늑하게 있기에 좋답니다.

물론, 사진에는 없지만 담요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스파이 패밀리 재밌었어요 ㅎㅎㅎ

 

전반적으로 사람이 적은 시간이라 모르겠지만, 주말에 방문했음에도

조용해서 너무 좋았구요. 만화를 많이 본 편은 아니지만, 최신 만화책도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이 다른 곳 보다는 저렴한 편이라서 매우 마음에 듭니다.

다음에 방문기회가 있으면 음료도 먹어봐야겠어요.

혹시나 이수역 근방에서 시간 텀이 있어서 쉴 곳을 찾으신다면 강추드립니다!

잠시 앉거나 누워서 혹은 넷플렉스 보면서 쉬어갈 수 있는 쉼표 추천드려요~~

 

이상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구요.

다음에도 또 뵈어요~~~

o(〃^▽^〃)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