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먹으로가자

[트레이더스 수원점] 닭반마리 쌀국수, 패밀리초밥을 먹어자!

by 돌배기와쑤니 2022.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 푸드코트인데요. 닭반마리 쌀국수와 패밀리초밥을 가지고 왔습니다.

닭한마리 쌀국수는 푸드코트에서 보트초밥은 트레이더스 델리식품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럼 먼저, 제가 방문한 곳의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트레이더스 수원신동점]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삼성로 2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 매주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연락처) 031-8005-1234

짠!! 트레이더스 수원점의 푸드코트 메뉴입니다.

메뉴는 주기적으로 바뀌거나 일부 메뉴가 리뉴얼 되기도 하는데요.

요즘 들어 계속 있는 메뉴는 닭반마리 쌀국수 더라구요.

그래서 이거 먹으러 장도보고 올겸 방문했답니다.

닭한마리 쌀국수는 따로 포장이 불가능하기에 매장에서 드시고 가셔야합니다.

점심시간 쯤 되는깐 식사하는 손님들로 가득해서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자리 잡는데 눈치싸움하느라 고생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은 직접 닦으셔야 하니깐, 드실 분은 물티슈등을 챙겨가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저희는 닭반마리 쌀국수와 음료수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닭반마리쌀국수 6,500원 음료수 500원으로 총 7,000원 지불했답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했구요 번호표가 나오면 띵똥 하는 소리 듣고 받아오시면 됩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많으니깐 자리부터 잡는게 편하실거에요 :)

짠!~ 드디어 나왔습니다.

닭반마리 쌀국수 답게 닭이 정말 반마리 드렁있네요.

닭다리 1개, 날개 한개 ㅎㅎㅎㅎ 그러면 반마리죠.

후첨 소스(?)도 따로 주시던데 이거는 뿌려드시면 됩니다.

그냥 뿌리지 않고 먹어보았는데 맛이 ....음 그냥... 음 뭐랄까 기름맛? 만 나길래 뿌려서 먹었습니다.

그냥 뿌리세요. 그래야 쌀국수 비슷한 맛이 난답니다.

고수가 들어있는게 아니라서 뿌리고 드시는게 좋으실거에요 (❁´◡`❁)

그리고 섞어서 먹으니깐 나름 쌀국수 맛이 났습니다 ㅎㅎ

건더기는 숙주와 면이 다였구요! 고기는 살짝 건져내고 먹어보았습니다.

면은 전반적으로... 안익은 부분이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조금 바빠서 덜 삶았는지 제가 받은 건 그랬어요.

양은 크게 많지는 않은데 닭고기와 합해서 생각하면 많습니다!!

닭은 부드러운 오븐구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속살도 신선하고 국물에 담겨져 있던거라서 퍽퍽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다만 먹기가 조금 불편한건 있더라구요.

젓가락도 플라스틱 젓가락이여서.... 뜯어먹기가 상당히 불편합니다.

그리고 좀 느끼할 쯤에는 국물 한모금 먹고 드시면 그래도 느끼합니다 ㅋㅋ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가 따로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ゞ

그래도 가격대비 이정도 양과 닭고기의 퀄리티라면 상당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도 또 먹을 것 같아요 ㅎㅎ 피자와 같이!

짠!! 다음은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패밀리초밥입니다.

예전에는 보트스시 였던 것 같은데 이름이 바뀌었나 봅니다.

40개 들어있구요 가격은 27,900원입니다 (가격이 좀 오른 것 같아요 ㅠ)

트레이더스 초밥은 뭐 가성비가 좋잖아요? 마트초밥 중에서는 제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말해 뭐해요~~ 그리고 연어와 새우 구성이 많아서 추천드립니다.

4인 가족이시면 이거 큰 거 드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전반적으로 음식맛은 나쁘지는 않았는데 먹고 가기에 너무 불편합니다 ㅜㅜ

주말이라서 이해는 되지만 아이들이 시끄럽게 소리지르고 떠들고, 뛰어다니고.....ㅠ

편히 먹기에는 불편하더라구요

음식 자체는 젓가락으로 먹기에는 조금 많이 불편했구요.

차라리 큰 통을 들고가서 셀프 포장해오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집에 포장해 와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먹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ಥ_ಥ

그래도 둘다 나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저는 두개다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ㅎㅎ!

추천드려요 ~ 여러분도 한 번 드셔보세요 (●ˇ∀ˇ●)

 

이상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다음에도 또 놀러와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