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먹으로가자

[애슐리 퀸즈 수원망포점] 애슐리 시푸드 축제 주말 런치 후기!!

by 돌배기와쑤니 2022.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늘은 애슐리 퀸즈를 리뷰하도록 할건데요!!

이번에 9/21일 인가? 거의 두달 동안 하던 민초단 이벤트를 끝내고 가을맞이 시푸드 축제로 바꼈더라구요!!

그래서 낼름 다녀왔습니다. 민초는 고민되어도 시푸드는 가야죠 ㅎㅎ

역시 자주 방문했던 애슐리 퀸즈 망포점으로 방문했습니다.

일전에 방문해서 리뷰 남겼던 게 있는데 이 것도 참고해주세요 ^^ (기간은 지났지만 ㅎ)

2021.10.31 - [먹으로가자] - [애슐리 퀸즈 수원망포점] 애슐리 수원망포점 10월 이벤트 리뷰!

 

[애슐리 퀸즈 수원망포점] 애슐리 수원망포점 10월 이벤트 리뷰!

#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잘 준수하며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늘은 갓만에 다녀온 [애슐리 퀸즈 수원망포점]을 리뷰할까합니다! 주말에 다녀왔구요. 저희는 오픈시간에

dolnsoo.tistory.com

애슐리 퀸즈는 수원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사람이 가장 많은 것 같기도 하구요!!

(사실 수원에서 다른지점은 가보지 않았어요 ;; 여기가 평이 더 좋아서 ㅎ)

 

어쨋든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애슐리퀸즈 망포점]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566 판타지움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30 ~ 17:30

연락처) 0507-1405-1032

 ※ 주차 판타지움에 가능 2시간 30분 무료! (카운터에서 셀프 등록)  

우선 수원 망포의 판타지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하기는 편하십니다.

다만, 사람이 좀 많아요! 판타지움에 놀곳이 많아서 그런지 주말에 핫하더라구요~

여기 1층에 내려서 스타벅스를 지나가는데, 가족 단위 손님이 많더라구요.

근데 왜 다 넋이 나가있는지....ㅋㅋㅋ (부모는 힘든거군요)

아무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다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애슐리 가격은 변함이 없습니다.

주말은 1인 27,900원이랍니다.

저는 애슐리 캐시를 이용해서 식사를 했습니다. 이랜드이츠로 상품권으로 등록하면 되구요

지금 이벤트 기간이라서 10만이상 캐시로 하면 더 추가로 주더라구요 ^^ ㅎ

참고하세요~~

지금부터는 무한 사진 공세입니다!! 

저희가 오픈런을 해서 무려 3번째로 입장을 했거든요 ^^-

사람이 없어서 후다닥 찍기 너무 좋았어요!!

치킨, 옥수수, 볶음밥, 떡볶이 등등 이구요! 신메뉴로는 떡볶이에 찍어먹는 무슨 볼 같은게 나왔더라구요!

근데 무슨 맛인지는 모르겠어요! 그냥 볼 어묵 먹는 느낌?

그리고 저기 명란바게트와 감바스도 나왔는데 대체적으로 음.... 밍밍한 맛이었습니다.

명란바게트는 사진에 없지만 크림떡볶이랑 같이 찍어먹는건데요!

떡볶이가 뭐라..... 아이스크림(?) 맛이 난다고 할까요? 다소 충격이여서 ㅎㅎ

그저 그랬습니다!! (바게트만 먹어볼 껄 그랬나봐요 ㅜㅜ)

그리고 무슨 허니버터감자칩 오늘 시즈닝이 미쳤더라구요 언제나 맛있네요 ㅎㅎ!!

다음은 샐러드입니다. 뷔페에서는 샐러드를 섞어서 드시는데 많이 먹기 좋습니다!

그래서 저도 많이 먹는데요 저기 라임망고샐러드는 꼬옥 요거트와 같이 드세요!

엄청 맛있습니다 ㅎㅎ !!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토마토 카프라제? 여기 이름은 바질 보코치니 토마토 이네요!

아무튼 토마토와 모짜렐라가 같이 있는 이것 !! 맛있어요~~

다음은 수프와 죽 종류 여기서는 저 백짬뽕 수제비를 먹어보았는데요 맛이 그닥.. 심심했습니다.

다음은 초밥인데요!! 애슐리 퀸즈는 초밥 퀄리티는 좀 떨어지긴 하지만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종류도 이번에 신메뉴가 추가되면서 조금 늘어났습니다.

불닭 참치 뭐 이런거 ㅎㅎㅎ

그리고 포케 보울이 신메뉴로 생겼더라구요!

회덮밥, 장어덮밥, 연어 덮밥 이렇게 있었는데 언제나 그렇듯 연어가 제일 좋습니다.

연어덮밥에 추가로 연어를 더 올려서 드시면 맛있어요!

밥은 조금 들어있으니깐 꼭 드셔보세요 ✪ ω ✪

탄산기계에 남아있는데 탄산수, 콜라, 사이다 뿐이더라구요...(;´д`)ゞ

그래도 뭐 만들어 놓은 음료가 있어서 괜찮습니다.

저기는 패션후르츠블랙티가 먹을 만했습니다. 민트 좋아하시는 분은 민트초코라떼도 추천드릴게요!

아이스크림도 그린화이트, 더블 민초 아이스크림, 초코 아이스크림이 있는데 민초는 꼭 민초단만 드세요!

생각보다 엄청 강한 맛이랍니다.

그리고 주말 메뉴로 크로플이 있는데요 이거는 먹지는 않아서 사진만 참고해주세요 ^^

다음은 한식메뉴와 고기 파스타 약간의 중식 등등입니다.

생각보다 뭐 시푸드라고 해서 메뉴가 많지는 않더라구요!!

시푸드는 뭐 거진 이런 새우가 많았습니다. 그릴새우요!

피자도 신메뉴가 있는데 그냥 작은 새우가 하나씩 들어가있는게 다여서 찍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사진에 잘 안보이는 데 꽃게도 있습니다 (작아요 ㅋㅋ)

국종류가 사진에 없네요!

국은 홍합탕, 육개장, 사천마라탕 등등이 있었구요!

저는 홍합탕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시원하더라구요 ( •̀ ω •́ )✧

회초밥과 연어입니다. 연어는 따로 소스가 있으니깐 꼭 뿌려서 드세요 !

꽃게는 음... 짜요. 제철 꽃게는 아닌 것 같고 냉동 꽃게 작은 사이즈 인데요

시즈닝을 너무 많이 뿌렸는지 좀 짜더라구요!

그리고 이런 꽃게는 사실 국물용이라서 그런지 버리는 게 너무 많아서 아쉽네요 ㅠ

타코도 해드실 수 있으니깐 꼭 한 번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법 맛있으니깐요!! 

이날은 스테이크가 맛있었습니다. 물론 조금 질긴 감이 있긴하지만 꼭 스테이크는 드시길...

드실 수 있는 시간대가 있는데 거의 한 50분 부터 정각 까지는 불판 정비시간이라고 해서 쉬는 타임입니다.

그 때를 제외하고는 직원분께 다가가시면 바로 주시니깐 꼭 드세요!

이런데서는 고기를 많이 먹고 와야죠 ㅋㅋ

저한테도 조금 강했던 민초입니다.

와 정말 양치질 하는 줄 알았어요!! 민트초코는 달달하니 맛있는데 아이스크림이 대박이었네요 ㅎㅎ

왼쪽은 마라탕이구요 오른쪽은 해물짬뽕라면입니다.

짬뽕라면이 생각보다 먹을 만하더라구요! 해산물 맛이 가득가득해서 추천드립니다.

드셔보세요 이건 찐이에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감탄했네요 `(*>﹏<*)′

 

일단 뭐 전반적으로 뷔페라서 음식 맛을 크게 뭐라 할 수는 없지만 시푸드 축제라기에는 좀 메뉴가 아쉽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여러가지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스테이크 갈때 마다 굽는 정도가 다르지만 잘맞으면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ㅋㅋ

이거는 랜덤입니다. 그래도 가서 계속 드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자 그러면 정리해서 제가 추천드리는 메뉴는!!

해물짬뽕라면, 연어 보울, 초밥, 연어회, 스테이크, 홍합탕입니다.

이거는 만족하고 먹었습니다 물론 전문점 맛은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ㅎ

 

이상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