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먹으로가자

[오늘초밥] 인계동 회전초밥 추천!!

by 돌배기와쑤니 2023. 4.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늘오늘오늘은~ 오늘초밥을 소개할까 합니다.

예전에 소개 한 적이 있는 가게인데요!! 가격이 올라서 새로 올려요...(슬프네요)

물가 상승은 슬프지만, 맛은 그대로인 오늘 초밥~

먼저, 아래 주소부터 보고 가실게요 :-)

 

[오늘초밥]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66번길 48-17 2층 201호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연락처) 070-7783-5555

 

페이지 설명을 보니깐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ー°〃)

근데 저희는 집에서 가까워서 걸어서 방문했답니다...

(확실한건 전화로 여쭤보심이 옳은줄아옵니다...!)

 

아무튼 가게는 2층에 위차하고 있구요. 주변에서 간판을 찾아보시면 됩니다!!

참고로 나혜석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조금 안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보입니다.

 

짜짜짠!!

늦게 오시면 웨이팅이 있으니깐 저희는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방문했습니다.

먹고 있어 보니깐 한 12시쯤 부터는 웨이팅이 있었던 것 같아요!

(빨리 오길 잘했네요^^-)

메뉴가 조금 사라진게 많네욧.. 한 6가지? 근데 제가 먹는 것은 그대로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연어가 수급이 어려워서 1피스로 지급이 되었던 것 같은데

이제는 동일하게 2피스로 지급이 되네요!!

직원 안내에 따라 자리에 착석하시면 되구요.

각 테이블에는 이렇게 .... 아 이름이 뭐더라 초밥집만 가면 있는 요 마늘처럼 생긴거!!

그리고 생강초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장국도 주십니다!!

따뜻하니 장국이 맛있어서 한 번 리필했네요~

여기 컵도 같이 있는데, 제대로 세척이 좀 안되었더라구요 ㅠㅠ (아쉽)

레일은 바로 위에 있구요.

레일에 없으신 것은 직원분께 주문하시면 됩니다.

바로바로 들어주시면 만들어주시니깐 고민하지말고 먹고 싶은 걸 얘기해주세요!!

첫시작은 싱싱한 연어와 함께.... 최근 뷔페에서 보던 연어와 역시 퀄리티가 다르네요!

입에서 살살 녹아내립니다 ㅋㅋ

그리고 여기 최애 메뉴인 묵은지 광어... 쫄낏한게 맛있습니다 :)

아!!! 그리고 가격은 한접시당 1,690원입니다.

모든 접시 가격이 동일하니깐 접시 상관없이 바로바로 드세요!!

다만 가격이 좀 있는거는 한피스로 제공이 되구요.

그건 메뉴판 보시면 안내가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

육회 초밥 같은 경우가 한피스로 제공이 된답니다 (❁´◡`❁)

맛있었던 간장새우 탱글탱글 새우가 짭쪼롬하고 달달하니 좋았어요!

밥양도 좀 적당히 들어있는 편이었구요. 간도 잘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연어장? 초밥 같은데 이것보다는 생연어가 더 맛있었습니다!

육회초밥 그리고 돌배기가 좋아하는 타코와사비!!

타코와사비는 늘 느끼는 거지만 오늘초밥이 진짜 맛있어요!!

근데 비염이 심한날은 먹기가 조금 힘들더라구요 ㅋㅋㅋ

이 날도 조금 힘들었습니다. 고추냉이 공격이...ㅋㅋㅋㅋ!! 그래도 신기한 맛이라서 좋아요

(뭔가 아프면서 먹는 것 같은데 이상하게 중독되네요)

육회 초밥은 음... 제가 먹은 건 아니고 이것도 베스트 메뉴입니다.

맛도 괜찮다고 하니 궁금하시면 드셔보세요~

역시 롤도 맛있구요!! 롤은 맛이 없으면 이상하긴 한데 맛있습니다 연어롤이에요!

그리고 옆에는 메뉴판에는 없는.... 거였는데요

이름을 까먹었네요... 무난한 맛이라고 합니다!

연어군함과 양념새우!

연어 군함도 참 맛있습니다. 군함종류는 어딜가나 맛있는 것 같아요.

김과의 조합도 괜찮구요. 그리고 양념새우는 양념게장 맛이 나니깐 참고하세요

맛있습니다. 이거는 레일에 없어서 항상 가면 주문하는 메뉴이네요

생각보다 인기가 없나봐요.. 저는 먹을 만 한데 ㅠㅠ

 

꽤 많이 먹었지만 접시를 찍는 것을 깜빡했습니다.

여기 우동, 메밀국수, 알밥도 판매를 하지만 예전에 메밀국수 먹을 때 맛이 별루였 던 것 같아서.

저희는 오늘 순수 초밥만 먹었습니다~

 

모든 접시가 1,690원이라 금액 신경안쓰고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처음 먹었을 때는 1,490원이었는데 200원 오른게 생각보다 차이가 크더라구요 ㅋㅋㅋ

10접시면 2,000원 정도 차이가 나니깐요!!

그래도... 음식 맛이 역시 최고입니다.

제가 회전초밥집은 무한리필 빼고 여기가 처음이지만,

여기가 제일 최고에요!! 일단 가성비 맛집이니깐요!!

...... ㅎㅎ (●ˇ∀ˇ●)

나름 인계동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기도 하고, 인기도 많은 곳이니깐

모두 식사로 초밥이 땡기신다면, 마침 또 나혜석거리 근방이시라면 이 곳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