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먹으로가자

[미월당 수원AK점] 수원역 즉석 떡볶이 무한리필 리뷰!

by 돌배기와쑤니 2023.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미월당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비해서 뭔가 변경된 것 같더라구요~

마침 두끼같은게 먹고 싶기는 한데 미월당이 조금 새로워진 것 같아서

바로 다녀왔지요 ㅎㅎ^

그럼!! 바로 미월당의 자세한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

 

[미월당 수원AK점]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 6층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 AK백화점 안에 있어서 백화점 휴무에 놀거에요!

연락처) 031-240-2170

미월당은 6층에서 CGV가는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백화점이 상당히 넓어서 처음에 찾는데 조금 걸렸습니다 ㅠㅠ

(오랫만에 와서 그런가봐요 ㅎㅎㅎ... 가는길에 타이거슈가가 보이신다면 여기가 맞습니다)

여기는 무한리필 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간이 무한리필이라고 할까요?

아무튼 두끼처럼 무한리필 입니다.

(단, 소스나 재료가 엄청 다양하지는 않아요 ㅠ)

저는 저녁 6시 이후에 방문했더니 2테이블 정도 빼고는 널널하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창가쪽에 자리해 앉아 봅니다 ㅎㅎ

주문은 모두 테이블에 있는 테블릿을 통해서 해주시면 됩니다!

메뉴판을 잠시 살펴보도록 할게요!!

일단 떡볶이 종류는 3가지가 있습니다.

기본 떡볶이(1인 8,900원), 로제떡볶이, 돈까스치즈 떡볶이...다른건 가격을 모르겠네요 ㅠ

저희는 기본 떡볶이를 선택했구요! (다만, 여기서 선택하지는 않았습니다)

세트 메뉴가 생겼더라구요!!

2인 커플세트 19,900원 3인 만찬세트 29,900원 4인 파티세트 39,900원

그냥 1인당 1만원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2인 커플세트로 주문했구요.

기본 떡볶이세트 2인분 + 감자튀김/닭강정 택1+순대/주먹밥/콘볶음밥 택1

이렇게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당연히 세트가 좀 더 이득인 것 같아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닭강정+순대를 택했어요!

(갈릭 포테이토를 많이 선택하시더라구요 ㅎㅎ 맛있기는 하죠)

매운단계는 덜매운맛, 매운맛이 있는데 당연히 가호있게 매운맛으로 주문했습니다.(매워요)

나머지 토핑과 튀김류 맥주는 가격을 참고하세요!

음료는 무한리필에 포함되어 있기에 따로 판매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가게를 한 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가게 입구쪽으로 가시면 이렇게 셀프바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밀떡, 양배추, 중국당면, 단무지, 쫄면, 소세지, 어묵, 만두튀김, 김말이튀김, 라면사리, 음료

등이 무한리필이구요. 

소스는 기본 1종류 이기에 다양한 맛을 원하신다면 두끼를 방문하세요~

여기 원래 어묵국물이 있었는데 없어졌나보더라구요.

어묵국물 맛있었는데 참 아쉽습니다 ㅠㅠ

떡볶이는 이렇게 한번 세팅이 되어서 나옵니다.

부족하신 양은 추가해서 드시면 되구요.

그리고 세트메뉴에 포함된 닭강정, 순대가 나왔습니다~~

순대는 엄청 얅게 슬라이스 했는데 고급 순대라더니 그냥 순대더라구요 ㅋㅋ

예전에 비해서 맛은 변한 건 없는것 같은데 이렇게 보니깐 두끼가 더 나은것같아요.

그래도 여기는 두끼보다는 튀김이 맛있어서 좋네요 :-)

어묵은 ㅠㅠ 두끼는 삼진어묵 쓴다면서요 여기 어묵이 좀 아쉽습니다.

닭강정은 먹을만한데 생각보다 저 떡튀김이 너무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한데 안은 쫄낏하면서 촉촉하더라구요?

헐.... 생각보다 너무 맛있는거 있죠.......

이거 딱 맥주안주로 좋더라구요 ㅋㅋ

아 그리고 떡볶이는 맵찔이에게 너무 맵습니다. (매워서 힘들었어요)

진짜 너무~~ 너무~~ 매웠어요.

옛날에도 너무 매워서 순한맛 먹었더니 너무 밍밍하더라구요.

아 중간맛 정도가 있는게 딱 적당한 것 같은데 없는게 아쉽네요.

닭강정과 순대는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구요.

1인분에는 살짝 못미치는 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맛있었던 떡 ㅎㅎㅎ!

 

전반적으로 두끼 처럼 무한리필로 (원래 무한리필이지만) 변경된 것 좋은데,

다양하지 않아서 너무 아쉽네요.

그리고 리필용 국물은 맹물이더라구요? (소스는 따로 달라고 해야하는지....)

아무튼 소스 종류도 좀 더 개발해주시면 좋겠어요 ㅠㅠ

그리고 기본에 들어있는 떡볶이 떡 좀... 양을 줄여주시면....... (매워서 거의 못먹었네요 ㅠ)

아무튼 퀄리티 자체는 두끼가 더 좋습니다만

백화점에서 무한으로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그렇게 못먹을 정도는 아니고 완전 추천할 정도도 아니거든요 ㅎㅎ

궁금하시면 방문해보세요!! (저는 반반 추천드립니다)

 

이상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만우절인데 요즘 만우절 장난 치시나요?

(저는 별로....ㅋ)

아무튼 다음에도 놀러와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