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내돈내산 리뷰

[마장동육부장 운암점] 무한리필 고기 리뷰!

by 돌배기와쑤니 2023. 1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늘은 오산에 위치한 고기뷔페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추우니 키보드 쓰고있는 제 손도 너무 춥군요 ⊙﹏⊙∥

얼른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게의 주소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마장동육부장 운암점]

주소) 경기 오산시 운암로 13-10, 2층

영업시간) 매일 12:00 ~ 02:00

연락처) 0507-1343-3881

※ 주차가능 (운암공영주차장 이용, 가게 바로 옆!)


 

주차는 운암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공영주차장이 제법 넓은 편이라서 어디든 주차해도 널널하더라구요!

기본 1시간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운암공영주차장 바로 옆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오픈 시간에 방문드렸고 점심에는 저희 포함 한 3테이블만 식사를 하고 있어서 널널했습니다.

 

운암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1,500원 금액에서 할인해주시더라구요!

무한리필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17,900원입니다.

그 외 사이드 메뉴도 판매하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각 테이블 마다 이렇게 식수대가 같이 있습니다 ㅎㅎ (물 드실때는 편할 것 같아요)

자리는 편한자리에 앉으시면 되구요.

이렇게 돼지 비계를 하나 주시더라구요! 돌판이라서 그런지 주시는 것 같습니다.

돌판이... 생각보다 엄청 크더라구요...

불판은 참 커서 마음에 드는데요 열전달은 솔직히 가운데 정도? ㅎㅎ

그래서 저기 가운데만 새까만거 보이시나요 ? ㅎ

이제 가게를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짜잔 먼저, 야채? 구워먹는 야채 입니다^^-

소세지가 정말 크네요... 그리고 이상하게 귤이 있습니다 (구워 먹는 용도인가요 ㅎㅎ)

버섯, 고구마, 소세지, 피클, 양파, 파인애플, 쌈무, 절임깻잎 등등 있으니깐 드실 만큼만 가져가세요~

김치, 콩나물 무침, 양파, 파, 각종 소스 (쌈장, 초장, 식초, 소금, 후추, 머스타드 등등)

소스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리고 김치가 포기김치처럼 크게크게 있더라구요!

썰어저 있는 김치가 아닙니다 ㅋㅋ 한번에 많은 양을 가져올 수 있으니 적당히... :)

쌈채소도 종류가 참 많아요!

배추, 상추 2종류, 미나리, 깻잎 등등 한개는 종류가 뭔지 모르겠네요 ㅠ

고기 종류가 9가지라고 합니다.

대패삼겹, 우삼겹, 껍데기, 돈갈비, 급냉삼겹, 훈제오리, 갈매기살, 주먹고기, 가브리살, 삼겹살

9종류인데 적혀있는건 10가지네요 ㅎㅎ

각각 1인분 정도로 소분해서 들어있으니 드실만큼 꺼내서 드시면 됩니다!

돌판이라서 크기는 참 좋은데 열 전달율은 조금 아쉽네요.

가져온 고기를 불판에 올려볼게요!

고기가 신선한지는 잘 몰라서.... 사진을 참고하세요 ㅎ

생각보다 잘 안익어서 중간에 우삼겹 힘을 좀 빌렸습니다.

근데 우삼겹도 생각만큼 잘 안 익더라구요 ㅎ

테이블에 바로 가위, 집게, 긁어내는 거? 다 준비해있으니 꺼내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제가 못굽는 건지 조금 들러 붙는게 많아서 식수에 물을 받아서 불판 좀 닦으면서 이용 했습니다.

(생각보다 조금 불편해요 ^^ ㅠ)

 

음 전반적으로 고기 맛은 조금 아쉽습니다.

얼마전에 명륜진사갈비에서 생고기를 먹어서 그런가 여기 고기 맛은 좀 아쉽더라구요.

일부 고기는 특히 갈매기살은 좀 비추.... (너무 질겼어요 ㅠ)

삼겹살은 조금 돼지 비린내도 나긴 합니다.

아쉽지만 가격이 참 가성비가 좋으니 고기만 집중으로 드시고 싶다 하시면 추천드릴게요!

다만 제가 앉은 자리가 그래서 모르겠지만 불판이 생각보다 열이 약해서 가운데만 잘 익으니 주의하세요!

아 참고로 소세지는 배만 부르고... 그렇게 맛있지는 않더라구요 ㅎ

파인애플은 처음 구워 먹어봤는데 저는 익은것 보다는 생 파인애플이 더 좋아요! 개취인가봅니다 ㅎㅎ

 

이상 마장동육부장 리뷰였습니다^^

저는 재방문은 따로 안할 것 같아요~ (1,000원 더주고 음료도 무한리필인 명진사를 갈게요..)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