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내돈내산 리뷰

[명륜진사갈비 화성병점점] 병점, 무한리필 고깃집 추천!

by 돌배기와쑤니 2023.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쑤니입니다 ^^-

오늘은 병점의 몇 없는 무한리필 고깃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참신한 가게는 아니고 체인점인 [명륜진사갈비]입니다 ㅎ

명륜진사갈비도 점바점이 있는거 다들 아시지요?

병점점의 가게는 어떤지 자세히 리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명륜진사갈비 화성병점점]

주소) 경기 화성시 효행로 1051 2층 (효행 중심상가사거리, 국민은행 건물 2층)

연락처) 031-898-8838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 22:00 라스트오더


병점 중심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가게가 워낙 많아서 눈에 잘 띄지 않더라구요. 

두끼와 같은 건물이고 국민은행을 찾으셔서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엘리베이터로 오시는 분은 올라오셔서 좌측으로 가세요!

위에 보시면 음식점 뭐뭐 있는지 있으니 살펴서 오시면 됩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시면 직원분이 자리를 안내해주십니다.

저희는 11시 20분쯤 방문드렸는데 한 3테이블 정도 식사하고 있었어요.

명륜진사갈비는 1인 18,900원 (성인) 기준입니다.

따로 평일, 주말 구분은 없는 것 같아요~

저는 티몬에서 명륜진사갈비 이벤트 하길래 쿠폰으로 식사했습니다.

가끔 티몬에서 행사하는 것 같아요 17,000원에 구매 완료 ㅎㅎ

각 테이블마다 이렇게 오더할 수 있는 테블릿이 있구요.

추가 주문하실 분들은 참고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제 자리도 앉았고 불도 가져다 주신다고 하시는 가게를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야채는 간단하게 파채, 양파, 김치, 상추, 깻잎, 고추, 떡, 웨지감자, 양파절임, 마카로니 샐러드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요!!

오픈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지 모듬 튀김은 아직 준비가 안되어있었구요.

간단히 떡볶이, 청포묵, 잡채가 있었습니다.

모두 무한리필이니 맛보기용으로 좋습니다~

나름 맛도 나쁘지 않아요!!

한 20분쯤 지나니깐 모듬 튀김이 나왔어요!

갓나와서 그런지.... 감자튀김이 정말 맛있습니다.

튀김은 단호박튀김, 김말이, 네모난 해시브라운 감자튀김(?), 감자튀김 이렇게 있구요

따뜻하니깐 튀김 맛집이네요 ㅋㅋ 솔직히 두끼 보다 맛있습니다.

자 이제 제일 중요한 고기 입니다.

통삼겹살, 목살, 등갈비(프렌치팩), 돼지갈비, 숯불닭갈비 이렇게 준비되어 있구요.

통삼겹을 제외하시고는 접시 그대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옆에 음료도 같이 있어요!

음료 가격도 포함된 무한리필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아 근데 역시 여기도..... 음료 잔이 너무 작아서 계속 왔다갔다... 불편하더라구요 ㅠ

음료는 제로는 펩시, 탐스 오렌지, 탐스 파인애플, 칠성사이다, 마오틴 듀, 펩시 콜라 이렇게 있네요.

간단하게 세팅을 완료하고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나저나 깻잎이 진짜 크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대빵 큽니다.

얼굴 다 가릴 사이즈....ㅋㅋ 깻잎 맛있네요.

명륜진사갈비 화성병점점은 생고기가 참 맛있네요.

목살, 프렌치팩은 이렇게 소금 후추로 밑간을 해두셔서 바로 구워 드시면 됩니다.

생고기를 많이 드세요!! 추천 드립니다. 목살이 정말 맛있어요...

프렌치팩도 맛있지만 저는 목살을 더 추천 드립니다.

물론 통삼겹도 같이 드시구요!!

 

양념 돼지갈비 사진을 안찍었네요 ㅠ

명륜진사갈비는 사실 갈비가 메인 입니다.

근데 병점은 돼지갈비 양념이 조금 약한 느낌이 있어요.

맛이 조금 밍밍하달까? 간이 덜 한 느낌입니다.

그래서 생고기를 많이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생고기는 상당히 맛있습니다!! (신선하고요) 냄새도 나지 않고 좋아요 :)

저기 네모난 튀김은 해쉬브라운 느낌인데 참 맛이 좋드라구요.

배부른데 두개는 꼭 먹고왔어요! 맛있으니깐 추천드립니다 :)

 

명륜진사갈비 화성병점점은 전반적으로 제가 다녀온 곡반정동 보다 불이 쎄요!

계속 고기에 불이 붙더라구요 ㅋㅋ

중간중간 소화수로 불을 조금 꺼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화력이 좋은 만큼 생각보다 불이 빨리 꺼지는 느낌이 있어요.

그리고 양념을 더 선호 하신다면 병점점은 비추드립니다.

(물론 제가 방문한 당일이 약한 걸 수도 있지만)

생고기를 좋아하신다면 주변에서 이만한 곳이 없으니 강추드려요!

 

이상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세요!

감사합니다 (o゜▽゜)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