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내돈내산 리뷰

[더벤티 강남역지하상가점] 멜팅녹차 딸기, 아메리카노 리뷰

by 돌배기와쑤니 2021. 1. 18.
반응형

-2021.01.15-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o^*

오늘은 볼일이 있어서 강남역에 다녀온김에 더벤티를 들렸다가 왔습니다!

[더벤티 강남역지하상가점]은 강남역 지하철 탑승쪽 부근에 보면 음식점 몰려 있는데 아시나요?

(정확히 몇번 출구인지 모르겠어서 자세한 위치 설명은 죄송합니다ㅠㅠㅠ)

2호선 지하철 탑승쪽 음식점 몰려있는 곳에 위치해 있었어요!

여기는 요즘 카페에 흔히 설치된 키오스크는 따로 없는것 같았어요. 배달도 하는 곳인가 보더라구요!

저는 따로 보고간 메뉴가 있었는데 딸기 프라페에 쿠키 뿌려진 메뉴... 시즌 메뉴였나 보드라구요 없었네요 ㅠㅠ

대신 코코볼 프라페가 있었습니다. 다음에 한번 코코밀크 프라페 먹어볼까 합니다.

메뉴판이 잘 안보이시죠? 자세한건 데벤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멜팅녹차딸기(3800원) 및 아이스 아메리카노(1800원)를 주문했습니다.

총 5600원을 지불했습니다! 손님이 없어서 금방 받아서 나왔어요!!

멜팅 시리즈는 처음 먹어보는 메뉴인데요.. 비주얼은 진짜 예쁘네요 

딸기들어간 메뉴가 왠만한 카페에서 한 비쥬얼은 차지 하는것같아요 너무 예쁘네요 ㅠㅠ

멜팅 녹차딸기는 안섞는 비주얼이 예쁘지만... 썩어서 먹어야지 진정한 맛을 느낄수 있답니다. 

휙휙 썻어서 마셔봤어요.

 

- 일단 맛은 딸기의 달달한 맛과 녹차라떼의 맛이 썩여서 났어요. 처음엔 딸기로 시작하다가 끝맛은 녹차라떼 맛

  뭔가 안어울리것 같지만 오묘하게 어울리면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딸기 자체도 딸기 쨈 느낌이라서 딸기 덩어리도

  있고, 쏙쏙 씹히는 맛도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녹차라떼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ㅎㅎ

  ( 단, 단점이 있다면 얼음이 녹으니 맛이 너무 밍밍해지네요 빨리 드셔야할 메뉴 입니다....ㅠㅠ)

 

- 아메리카노는 저희 돌배기가 마셔서 맛은 생략하겠습니다! 비커피인 저에게는 불호! 쓰디쓴 아메리카노!!!

 

개인적으로 맛있었지만 저는 프라페 처럼 얼음이랑 같이 갈아서 만드는 메뉴가 좋네욯ㅎㅎㅎ.

다음에 강남역 지나가면 다시한번 들리겠습니다.

 

이상 [더벤티 강남역지하상가] 멜팅 녹차딸기 및 아메리카노 리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