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내돈내산 리뷰

[이마트 안양점] 이마트케이크(초코홀릭케익)리뷰

by 돌배기와쑤니 2021. 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ヽ(o^―^o)ノ

 

이번에는 이마트에서 산 초코 케이크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안양점에서 구매했습니다 (o・ω・o)

협찬 아니에요 유통기한 할인 하길래 얼른 집어왔습니다.

이마트 생크림 케이크는 두종류가 있는데요. 딸기케이크와 제가 사온 초코케이크 이렇게 두 종류가 있습니다.

그 외에 치즈케이크, 네모난? 케이크 등등 판매하고 있어요!

짜란~!

보시면 유통기한이 하루 남았습니다 (1/11일 기준) 그래서 대략 22% 정도의 할인을 해 주었어요.

 

728x90

다시 자세히 보시면 위에는 미니오레오와 몰티져스가 쏙쏙 박혀있구요.

크림은 초코와 같이 섞어서 옅은 초코색입니다. 그리고 그 주위로 초코를 녹여서 데코를 해주었네요 

그럼 이제 잘라볼까요?

잘라서 단면을 보시면 이렇게 초코 시트가 3단으로 들어 있구요 곳곳에 과일 통조림이 박혀 있답니다.

케이크 자체는 부드러워서 힘들이지 않고 똑 잘랐어요! 케이크 크기는 제가.. 호를 잘 몰라서. 1-2호 정도 되지 않을까요?

그럼 다시 조각을 내서 한번 맛을 볼까요?

케이크 시트는 촉촉한편이고 초코시트 지만 초코향이 매우 옅게 나는 편이였어요. 생크림도 마찬가지구요

저는 케이크는 무조건 크림이 가득가득한걸 좋아해서 크림이 너무 가득가득해서 만족했답니다. (*≧ω≦*)

그리고 중간중간에 과일이 있어서 크게 느끼하거나 그러지는 아니했답니다! 

아 그리구 일반 프랜차이점 빵집이나, 빵집 들의 케이크와 맛을 비교하시면 안되용!! 

이마트의 케이크는 가성비 맛집입니다. 할인 받았지만 할인하기전 가격도 10980원으로 매우 저렴했구요

크기도 큰편입니다! 그리구 무엇보다 크림이 가득해요!! 이 가격에 크림 가득한 케이크는 아마 없을거에요

비록 맛자체는 타 빵집과 비교했을때 떨어질지 몰라도 퀄리티는 아주 좋습니다 (◕‿◕)

구지 찾아와서 드실정도는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에 크림가득 케이크가 드시고 싶으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드립니다!! 

 

이상 [이마트 초코케이크] 리뷰 였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o(>ω<)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