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내돈내산 리뷰

[LG 톤프리 HBS-TFN5]

by 돌배기와쑤니 2021. 1. 18.
반응형

오늘 리뷰 할 제품은 LG 톤프리 HBS-TFN5 입니다.

원래 편리한걸 좋아하다 보니 이것저것 찾아보기 바쁜데요. 그래서 오늘은 무선 이어폰을 들고 나왔습니다.

원래는 무선 헤드폰을 더 선호 하지만 지금 같은 겨울철은 상관없지만 여름되면 쓰고 다니 부담 스러워요.

뭔가 다른걸 찾아보다가 구매한 녀석입니다. 지금부터 간단한 리뷰 들어가겠습니다.

 

우선 장점은 페이링 쉽다는 겁니다.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등 스마트기기를 가까이 둔 상태에서 이어폰을 들면 자동으로 알림 이 스마트 기기상단에 뜨면서 바로 페어링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UV살균 기능이 있어 이어폰 쓰고 다시 케이스로 집어 넣을 때 마다 파란빛이 나와요. 모델에 따라 기능이 다르더라구요. 버젼별로 기능다르니 확인해 보고 구매하세요. 참고로 저는 무선충전기능 없는 모델입니다.

특이한 기능 중 주변소리 듣기 기능이 있는데 음악을 들으면서 주변소리도 동시에 들을 수 있어요. 집주변 동네에서 이 기능 사용하면 자동차 오는 소리를 들을 수 있어 바로 피해갈 수 있어서 전 편리하더라구요.

사용시간은 대략 7시간 기준으로 5일 정도는 가는거 같아 자주 충전안해서 좋더라구요.

(사용시간은 개인 편차와 사용량에 따라 다르니 참고하세요. 제 기준이 정확하지 않습니다.)

음질 부분은 제가 잘 몰라서 PASS~ 그래도 저는 좋아요.

지금 한 6개월 이상 사용중인데 잔고장 없고 잘 작동됩니다. 더 사용해보고 새로운게 있으면 그때 다시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