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먹으로가자

[고기싸롱 수원역점] 수원역에 갈만한 고기 무한리필!

by 돌배기와쑤니 2022. 1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랫만에 블로그이네요.

저번주는 참 많이 바쁜하루였어요 ㅠㅠ 내부에서도 외부에서도 :(

힘... 어쨋든 정말 오랫만에 쓰는 블로그....! 바로 시작하도록 할게요!

 

오늘은 간만에 방문한 수원역의 무한리필 집을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원역에 오랫만에 참 좋은 무한리필집이 생겼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리뷰가 제법 괜찮고 고기를 저희가 떠먹는 방식이라서 바로 다녀왔습니다.

먼저, 가게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고기싸롱 수원역점]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12 2층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연락처) 031-244-3744

※ 따로 주차는 안되는 것 같습니다.

 

수원역 로데오 거리라고 하나요? 그 길쭉 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층에 있는데 생각보다 간판이 잘 보이지 않아서 잘 찾으셔야 합니다 ㅎㅎ

저희는 한 번 지나쳤거든요 ^^-

저희는 정오 쯤에 방문드렸는데 이미 몇테이블에서 먹고 있었어요!

수원이 참 외국인이 많다고 느끼는게... 2-3 테이블 정도 있었는데 전부다 외국인이더라구요...

( 뭐 어쨋든..... )

외국인에게도 인기가 많은 고기싸롱 입니다. (ง •_•)ง

 

사람이 많지 않아서 원하는 자리에 선택하고 앉으면 친절한 알바생이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뭐 설명이 길지는 않구요. 여기는 특이하게 생고기와 양념고기의 불판이 달라요!

양념고기를 드실때는 꼬옥 불판을 변경해달라고 요청하셔야 합니다.

이 점을 꼬옥 기억해주세요 ㅎㅎ

자 그 외는 전부다 셀프 서비스 이니깐 바로 살펴보도록 할게요~

그 전에 가격 설명을 안드렸네요 ㅠ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주말 16,500원입니다.

평일 런치는 15,500원이에요!! 요즘 가격으로는 나름 준수합니다.

그 외 곁들임 부메뉴도 같이 판매중이구요. 나름 저렴한 편이랍니다.

여기는 음료수가 정말 좋은게 500ml 가 2000원이 반면 1.25L는 3000원이라더라구요!

음료수가 싼 편이랍니다. 참고로 음료는 사이다, 콜라, 환타가 있습니다^^

그럼 이제 셀프바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

야채는 간단하게 상추, 버섯 2종류, 마늘(통마늘), 고추가 있습니다.

소스는 제법 많더라구요! 양파소스, 소금, 카레가루, 콩가루 !!

카레가루가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조금 짠 편이니깐 약간만 찍어드세요 ~

반찬도 있는데요!! 김치야 양배추 피클, 그리고 사라다.... 와우 맛있어요!!

그 외 다른 음식도 있는데요.

튀김류(김말이, 탕수육, 고구마튀김), 잡채, 양상추샐러드, 떡볶이, 간장불고기 이렇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밥도 무한리필이니깐 참고하세요

고기는 생고기는 2종류가 있습니다. 삼겹살과 주먹고기가 있구요.

양념고기는 돼지갈비, 양념 갈매기살, 닭갈비, 그리고 제가 싫어하는 껍데기 ㅎㅎ

고기가 생각보다 싱싱해 보이더라구요.

주먹고기 라는건 처음들어봐서 검색을 해보았는데 그냥 삼겹살이네요.

다만 좋은거는 삼겹보다는 얇고 넓게 잘라져있어서 금방 익을 것 같아요!! ㅎ

그리고. 떡볶이는 맛이 없습니다 .·´¯`(>▂<)´¯`·.  (그렇다구요)

여기는 마늘이 통마늘이라서 굽기가 참 좋았어요!!

심지어 마늘이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고기가....!!! 생각 보다 엄청 맛있습니다.

고기가 너무 연해요!! 부들부들하고 야들야들하더라구요 (●ˇ∀ˇ●)

생각보다 엄청 맛있었습니다! 제가 먹은 무한리필 중에 제일 맛있는 생고기였어요!

생각보다 질도 좋고 맛도 좋고 최고입니다.

다음은 불판을 바꿔서 양념고기를 구워보았습니다.

양념이라서 역시 불판이 금방 타더라구요.

아 참고로 말씀드리지 않은게 있는데 여기는 숯불 고기랍니다!! ㅎㅎㅎ

생고기를 먹을 땐 몰랐는데 숯불로 먹으니깐 은은하게 숯불향이 올라오더라구요!

양념고기는 생각보다 맛이 별루였어요.

양념 간이 제대로 안베어있는 느낌 이었습니다.

양념을 드신다면 저는 닭갈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매콤 한게 먹을 만 했습니다 (≧∇≦)ノ

 

오랫만에 괜찮은 고기집을 찾아서 참 마음에 들었어요.

이 집은 다시한번 방문할 것 같아요!!

집에서 걸어갈 수 있으면 참 좋으렷만.... 아쉽네요.

수원시청에는 언제 이런 곳이 생길까요 ,,,? .·´¯`(>▂<)´¯`·. 

 

이상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또 놀러와 주세요!!

감사합니다. (´▽`ʃ♡ƪ)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