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먹으로가자

[두끼 수원NC터미널점] 리모델링한 두끼 근항!

by 돌배기와쑤니 2023. 6.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리모델링한 두끼 수원NC터미널점을 방문했어요!

먼저 두끼 수원NC터미널점의 주소를 아래를 참고해주시와요~

 

[두끼 수원NC터미널점]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경수대로 270 NC백화점 수원터미널점 5층

영업시간) 월 ~ 금 11:00 ~ 21:00

                 토 ~ 일 11:00 ~ 22:00

연락처) 031-8065-3860

※ 주차 가능(3시간 제공)

(다음 지도에는 수원 터미널점으로 검색이되네요 (참고하셔요))

 

짜란!! 두끼는 애슐리 퀸즈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번에는 두끼 이벤트로 치킨을 하나보더라구요!! (치킨도 무한리필인거죠)

두끼 가격은 아직 변함이 없습니다.

 

성인 1인 기준으로 9,900원입니다. (평일, 주말 동일)

학생 1인 8,900원 소인 1인 5,900원 입니다.

 

떡볶이 무한리필점이고 가격은 만원 미만인데 언젠가 만원이 넘겠죠 ㅜ (그러면 방문 안할것같아요)

떡볶이 가격이 너무 무섭게 올라가니깐 슬프네요 (;´༎ຶД༎ຶ`)

 

아무튼 이제 가게안으로 들어가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재료 코너입니다. 깔끔하게 변경이 되었더라구요!

떡과 여러 야채 그리고 어묵등등 ㅎ (어묵국수가 제일먼저 문에 들어와요!)

여기 지점은 어묵과 소세지를 조각조각 잘라 놓으셨어요.... (이런지점이 몇개 있긴한데)

이건 면사리입니다. 옷수수면, 분모자, 당면, 라면, 넙적당면 (작게 잘려져있습니다)

분모자는 거의 한입 떡 수준으로 잘라 놓으셨네요 ^^; (많이 남기나 봅니다)

왼쪽이 기존 튀김류인것 같구요. 오른쪽이 이번의 이벤트 메뉴 입니다.

예전에는 야채튀김을 하시더니 요즘에는 어묵 튀김으로 변경하셨나봐요!

야채튀김이 참 맛있었는데 너무너무 아쉽네요..

이번 이벤트는 치킨 종류가 많은게 아니라 소스 종류가 많구요.

치킨은 그 두끼 특유의 가슴살 치킨이라 맛있지는 않습니다. (솔직)

저기 두부가라오케? 가라아케? 는 맛있으니깐 저걸 많이 드세요.

소스도 치킨양념, 허니 간장, 갈릭, 청약마요 등등 나왔는데 전부 별로 맛없어요! ㅋ

(역시 치킨은 치킨집이 국룰이죠)

소스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두끼소스에 카레소스 넣는 것을 좋아하는데

카레 소스가 없어서 너무 실망입니다. (카레가루가 없어서 여기 방문은 오늘로 끝일 것 같아요)

두끼가 가격을 올리면서 바닐라, 초코 아이스크림을 추가했는데

여기는 아이스크림이 다 떨어졌는데 리필을 안하시더라구요.

모서리에 있는걸 떠다 먹어야 하는 수준이라 안 먹었습니다 ㅎ

그리고 맛있는 어묵꼬치 가끔 어묵국물이 맛있는 지점이 있는데 여기는 아니였어요.

그리고 육수를 따로 주시는데 어묵육수를 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나름 감칠맛이 더 좋아요)

어묵꼬치는 다들 많이 가져가시니깐 미리 가져가셔서 떡볶이에 넣어서 드세요!! (왕추천)

수원 터미널 지점에는 제로콜라가 있습니다!

두끼 양념소스는 추천 조합으로 따라하다가 망한적이 있어서 제 마음대로 넣어서 먹는데요.

이날은 동대문+두끼+부산+떡모 소스 조합으로 했는데 망했습니다.

비율이 잘못되었는지 시큼한 떡볶이 맛이 되었어요 ㅋㅋㅋ

소스는 본인이 알아서 만드시길... 망해도 내 책임이니깐 ㅋㅋㅋ

여기 소스에 나중에 크림소스 추가 했더니 나름 괜찮아졌다는.....ㅎ

저는 어묵국수를 좋아하기에 떡볶이 무한리필이지만 어묵이 더 많습니다.

분모자도 몇개 가져왔어요 크기가 조금 작죠? ㅎ

역시 두끼는 튀김이 별룹니다. 튀김을 기대하시려면 마뇨떡볶이를 드셔야해요.

새로나온 것도 소스 맛이 별론데 대신 두부가라아케 맛있네요.

역시 삼진어묵을 사용해서 그런가 두끼는 어묵 퀄리티가 너무너무 좋아요.

맛도 좋구요. 어묵국수는 두번 드세요 호로록호로록 먹는 어묵이라니 너무 사랑스럽더라구요.

예전에 MBTI 소스가 나왔을때 매콤한 어묵국물에 말아먹는 국수 느낌이라서 그 소스 좋아했는데

사라져서 너무 슬프네요 다시 출시해주세요!! 떡볶이떡만 남기는건 너무 슬프자나욧 :(

꼬치어묵은 저렇게 떡볶이에 찍어먹어도 되고 떡볶이에 같이 넣고 끓이셔도 됩니다.

기본에 있는 어묵보다는 저게 더 맛있으니 추천드립니다.

두끼의 꿀팁은 그릇을 한 번 리필해주신다는 거에요.

이거 모르시는 분들이 종종 있으신데 1번 무료로 판을? 그릇을? 새걸로 교체해주신니깐

교체 받으신 후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세요 ㅋㅋ

저는 바꿔서 마라탕 해먹었습니다. 두끼 마라탕은 맛있어요 (찐 마라탕 맛을 모르는 사람)

여기도 역시 저는 어묵국수를 넣어서 먹습니다.

돌배기는 옥수수면을 좋아해서 항상 여기 마라탕에 옥수수면을 넣어서 먹어요~ ㅎㅎ

 

전반적으로 가게 리모델링을 해서 깔끔한 매장이 된 건 좋은데,

사람이 많은건 치고는 관리하는 알바생도 별로 없고 회전율도 최악입니다.

너무 느리더라구요.

두끼가 점바점이 엄청 심한데 여기 이지점은 두번 방문은 없습니다.

저는 차라리 가까운 동수원점을 방문하겠어요~

수원역점도 많이 방문하시던데 저는... 위생이 별루였던 기억이 있어서...ㅎ

아래 예전 포스팅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2021.11.28 - [내돈내산 리뷰] - [두끼 뉴코아아울렛동수원점]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리뷰!

 

[두끼 뉴코아아울렛동수원점]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리뷰!

#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잘 준수하며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늘은 즉석떡볶이 무한리필의 대표 프랜차이즈이죠? 두끼를 다녀왔습니다. 다들 알고있겠지만, 두끼가 점

dolnsoo.tistory.com

 

이상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다음에도 놀러와 주시는 거 잊지말아주셔용

감사합니다!! (두끼 치킨 이벤트는 하지말어요... 차라리 비비고가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