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먹으로가자

[고기싸롱 수원권선점] 수원 무한리필 고기 추천!

by 돌배기와쑤니 2023. 7.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다녀온 고기 무한리필 지점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

갓만에 무더운 날씨에 고기를 먹으려고 다녀왔습니다 ㅎㅎ

먼저 주소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고기싸롱 수원권선점]

주소) 경기 수원시 세권로 192 1층

영업시간) 월~토 11:30 ~ 23:00

                 일 11:30 ~ 22:30

연락처) 031-233-9830

※ 주차가능, 지역화폐

가게는 수원권선시장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구요.

1층이라서 바로 이렇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하는 곳은 있지만 그리 넓지는 않아서.. 차는 살짝 비추드려요 ㅎ

저희는 걸어서 방문드렸답니다.

가게에 들어가시면 직원분에 안내를 받아서 자리에 착석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숯불구이 무한리필이라서요!

메뉴는 간단하게 무한리필 이라서 별거 없지만 ㅎㅎ

평일디너/주말/공휴일 - 1인 성인기준 18,500원, 평일런치 - 1인 성인기준 17,500원 입니다.

많이들 드시는 사이드 메뉴로 냉면/비빔냉면은 모두 6,500원입니다!

요즘 무한리필도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 ㅠㅠ (아쉽)

저희는 2인 딱 37,000원 나왔네요!

 

잠깐 고기싸롱을 소개해드리자면 생고기와 양념고기를 드실 수 있구요.

생고기로 처음 드시다가 불판을 교체하셔서 양념고기를 드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셀프바도 이용할 수 있구요!

저희는 오픈시간에 방문드려서 사람이 별루 없었어요 ㅎㅎ

저희 포함해서 2 테이블 있었습니다 ^^

이제 셀프바를 한 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셀프바에는 간단하게 치킨, 떡볶이, 튀김류(김말이,고구마),잡채,샐러드 이렇게 있습니다.

저기 저 치킨이 생각보다 맛이 괜찮습니다.

카레맛이 섞인 카레맛 후라이드치킨? 이라고 볼 수 있는데 맛있더라구요!

간단히 맛만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목표는 고기 니깐요 ㅎㅎ

다음은 고기 냉장고 인데요!

고기는 생고기(삼겹살, 주먹고기) 양념고기(닭갈비, 양념갈비, 양념갈매기살) 그 외 버섯 소세지가 있습니다.

반대쪽에는 야채와 양념이 있는데요!

상추, 콩나물, 파채, 김치, 생마늘, 청양고추, 양배추절임, 사라다가 있습니다.

소스로는 여기 인절미가루, 카레가루, 소금, 고기소스 이렇게 구성되어 있구요!

카레소스에 찍어 먹는게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추천드려요~

간단하게 상차림을 하구요. 고기 부터 구워서 먹어보도록 할게요!

숯불구이라서 숯불에 불이 붙으면 직원분이 불을 꺼주신답니다 ㅎ

고기는 무한리필이지만 생각보다 괜찮아요. 질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고기 냄새도 안나고 신선하고 쫄낏한게 맛이 괜찮더라구요!!

양념에 찍어먹었는데 너무 괜찮았습니다.

늘 고기싸롱은 고기가 맛있는것 같아요 (생고기 추천드립니다)

특히 주먹고기가 맛있으니깐 많이드세요~~

일단 숙성고기라 냉동이 아니라는 점이 참 좋네요 ㅎㅎ

먹다 만 사진이지만 소세지도 맛이 좋습니다 ㅎㅎ

항상 이런 무한리필지점은 소세지가 참 괜찮아요!

양념으로 드실거면 이렇게 직원분께 요청하셔서 불판을 바꿔주세요

양념은 간단하게 닭갈비, 갈매기살, 양념갈비로 한개씩 조금 담아왔습니다.

양념의 아쉬운 점은 참.... 익은지 잘 안보인다는 점이에요 ㅠㅠ (아쉽)

양념고기는 닭갈비 추천드릴게요!!

양념에 듬뿍 담긴게 참 맛있고 좋아요 ㅎㅎ

그리고 은근 제일 잘 안타고 잘익는것 같습니다 ㅠ

 

전반적으로 고기 무한리필지점이지만 고기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아서 좋구요.

맛도 좋아서 한끼 많이 드시기에 추천드립니다.

수원 권선시장에 방문하신다면 한끼 식사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고기가 무한으로 땡기신다면~~ 가보세요 ㅎ (저는 물론 내산내돈입니다^^)

 

이상 오늘도 긴글 읽어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