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먹으로가자

[찐스뉴욕베이글] 수원 베이글 No.1

by 돌배기와쑤니 2023.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랫만이에요... 요즘 두개 운영 중이다보니 포스팅이 느립니다.

근데 저쪽 블로그도 ....ㅋ 아무튼 열심히 하도록할게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찐스뉴욕베이글] 수원 베이글 맛집입니다.

이곳은 당일 생산 당일 판매하는 곳이라서 늦게 가시면 빵이 없어요!!

그래서 저희도 토요일 오전 6시에 출발했습니다.

먼저, 가게의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ˇ∀ˇ●)

 

[찐스뉴욕베이글]

주소) 경기 수원시 장안구 송정로187번길 75

영업시간) 매일 06:00 ~ 15: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010-9238-7147

 

포장, 배달, 택배 가능한 곳인가봐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이곳도 지역화폐 제로페이 사용이 가능한 것 같아요.

저희는 오전 6시에 출발해서 6시 15분경 도착했구요.

따로 주차할 공간이 없어서 가게 주변 빈공간에 잠깐 주정차했습니다.

새벽에 방문해서 그런가 주변에 주차해도 괜찮았어요!!

여기 주차라인은 거의 지정주차니깐 그 곳에 주차하시면 안되용!!

 

찐스뉴욕베이글은 유태인 레시피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건강식이래요~

상온에서 3일간 보관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샌드위치는 당일에 먹고 냉동고에 바로 넣었습니다.

냉동 보관하실때는 반으로 갈라서 넣어 보관하세요!!

 

가게 내부는 테이크아웃전문점이라서 따로 테이블은 없습니다^^

반응형

메뉴판은 이렇고 제가 방문한 6시경에는 모든 베이글이 나오지 않았어요.

8시 이후에 나오는 베이글도 있으니깐 다 드시고 싶으시면 8시쯤 방문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사람이 몰릴까봐 6시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은지는 모르겠어요 ㅠㅠ

 

저희가 주문한 것은 플레인베이글(990원), 햄치즈 샌드위치(3,500원), 무화과 크림치즈 샌드위치(3,500원)

샌드위치를 주문하시면 15분 정도 기다려주셔야 하구요.

밖에서 대기하고 계시면 따로 직원분이 포장해서 알려주십니다.

전화주문, 택배발송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

오전 6시경에는 플레인, 에브리띵, 통밀 크린베리, 시나몬, 플레인 이렇게5가지가 있었습니다.

다른 종류가 있었는데 매진 된건지 모르겠지만 어니언은 아직 안나왔다고 하셨어요 ㅠ (아쉽)

기다려서 받은 후 집으로 가는 차안에서 찍은 사진 ㅎㅎ

갓나온 빵이라서 바로 한 번 먹어보았는데요!!

플레인 베이글은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쫄낏하고 따뜻한게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이건 그냥 크림치즈 없이 먹어도 고소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6시는 너무 졸리기에 맛만 한 번보고 집에가서 잤네요 ㅎㅎㅎ

햄치즈 샌드위치(3,500원) 이건 샌드위치 인데요.

기본 플레인 베이글와 햄, 치즈, 양상추가 들어가있습니다.

따로 소스는 없는 것 같구 그냥 기본 스타일인데 이 것 또한 너무 맛있더라구요!

아는 맛이 무섭다고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

샌드위치 햄에 치즈 들어간건데 빵 자체가 맛있으니깐 그냥 맛있네요... (추천)

다음은 무화과크림치즈 샌드위치(3,500원) 무화과쨈과 크림치즈의 조화!!

무화과쨈은 많이 달달한 편이아니라서 크림치즈와 조화과 괜찮더라구요.

달달한...크림치즈 딱  그맛인데 중간에 무화과의 그 씨부분?이 씹혀서 식감도 좋아요 ㅋㅋ

아... 역시 맛있습니다.

그래도 햄종류를 더 좋아하신다면 햄치즈를 추천드릴게요!!

이건 베이글 사셔서 크림치즈를 따로 구매해서 드려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맛이 너무너무 좋아요~~~!!

 

빵때문에 오전6시에 차타고 오픈런하다니..이건 오바가 아닌가 생각했지만

맛이 너무 좋습니다.. 베이글이 이렇게 맛있는 빵인지 몰랐어요.

저는 오픈런 추천드릴게요

주말에는 사람이 더 많아서 빨리 매진된다고 하는데 빨리 다녀오세요~~

물론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더 좋으시겠지만 이제 이사하면 멀어지겠네요 ㅠㅠ

그전에 한 번 더 방문해야겠습니다 ㅠㅠ

(추천드려요!!)

 

이상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