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내돈내산 리뷰

[두끼 수원nc터미널점] 두끼 윈터설렉션 리뷰!

by 돌배기와쑤니 2024.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다녀온 두끼를 리뷰하도록 할게요 :)

갓만에 두끼를 다녀왔어요! 사실 제작년에 크리스마스때 소보로 치킨이라고 해서 나온게 있었는데요.

크리스마스 한정으로!! 그게 올해도 또 나올까 해서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다른게 많이 나왔더라구요!

두끼에 원래 시제품 라면이 있었는데 두끼라면이 새로 나왔습니다 ㅎ

서론은 이만하고 먼저, 제가 다녀온 가게 위치 먼저 알려드릴게요!


[두끼 수원NC터미널점]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경수대로 270, NC백화점 수원터미널점 5층

연락처) 031-8065-3860

영업시간) 월~금 11:00 ~ 20:50 (셀프바 마감 20:30)

                 토~일 11:00 ~ 21:20 (셀프바 마감 21:00)


저는 병점으로 이사를 왔지만 두끼는 아직 수원NC터미널 점을 방문하고 있어요!

여기가 백화점 안에 있기도 하고 그런지 깔끔하고 괜찮은 느낌이구요!

나름 손님도 많아서 회전율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제 다른 지점으로 방문하기로 했어요.... 깜짝 손님을 만나는 바람에^^)

 

 

세상에 두끼가 그새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9,900원이 아닌 10,900원으로 1,000원 인상되었어요!

인상율이 무려 10%... 생각보다 높네요 ㅠㅠ (물가상승이란...)

월급이나 10% 인상 해주면 좋으련만..... 매우 아쉽네요.

아무튼 성인 1인 기준으로 10,900원입니다!

주차는 NC백화점 지하에 하시면 되구요 3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세요!

오른쪽에 보신 것처럼 이번에 윈터설렉션이라고 해서 두끼 라면과 타코야끼, 츄러스 붕어빵이 새로 나왔어요!

 

저희는 거의 오픈시간에 방문해서 식사하고 있는 손님이 1테이블 밖에 없었어요!

자리는 편하신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이제 셀프존을 잠깐 살펴볼게요!

 

역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ㅎㅎ 떡과 어묵 등등

저는 떡은 개인적으로 고구마떡, 치즈떡, 옥수수떡을 추천드려요!

다른 떡도 좋지만 이런 떡이.. 평소에 잘 먹지 못하니깐 꼭 여기서는 이떡만 먹게 되더라구요!

 

윈터설렉션 전에는 타코 메뉴가 나와서 그런지 타코 재료가 남아있습니다.

파인애플,, 참치??, 그리고 아보카도 소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면으로는 새로 본 곤약면이 나왔더라구요 ㅎㅎ

 

기존에 있던 튀김과 윈터 셀력션이 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른쪽의 저 감자튀김 좋아하는데 갓만에 봐서 너무 좋네요! 역시 맛도 굿굿

튀김이 작은 공간에 여러개 섞여 있으니깐 모양보고 잘 골라서 가져가세요 ㅎ

 

 

예전에 제로 음료가 콜라만 있었는데 탐스가 들어와서 좋습니다 ㅎㅎ

 

소스도 예쁘게 정렬되어 있어요! 이제 두끼의 하나의 소스로 자리잡은 마라탕 ㅎㅎ

저는 두끼 추천 소스 조합은 참고만 하고 알아서 만들어 먹습니다.

개인적으로 부산소스 2, 두끼 소스1, 카레가루 0.5, 동대문 소스 1 조합이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조금씩 섞어서 가시면

서 본인의 조합을 찾아보세요 ㅎㅎ

 

 

저는 어묵 국수를 좋아하는 편이여서 꼭 넣어서 먹고 있어요! 

어묵 국수 짱짱... 입니다 ㅠㅠ

 

 

새로나온 라면 코너를 찍어오질 안았네요 ㅠㅠ

두끼 라면 소스와 돈코츠 라멘 소스가 각각 있구요.

그릇은 라면 있는 곳에 있으니 따로 들고 오시면 됩니다.

근방에 면도 같이 있구요 원하는 야채로 골라서 넣어 드시면 됩니다.

돈코츠 라멘이 있다 보니깐 햄도 새로 생겼더라구요!

맛은 음.... 뭐 사리곰탕 같은 맛이긴 한데 소스를 너무 많이 넣지 마세요!

갑자기 너무 짜지더라구요.. (솔직히 맛 있다고 할 수 없습니다 ㅋㅋ)

그냥 맛보기용으로 간단히 먹어보시기엔 좋아요~

 

두끼에 오면 마지막은 늘 마라로 마무리 하는 것 같아요!!

참고로 떡볶이 그릇은 1회 교환이 가능하니깐 꼭 요청하셔서 새그릇에 드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컵밥도 원하시는 데로 만들어 먹을 수 있으니깐 볶음밥 혹은 컵밥으로 든든히 먹으세요 ><

저희는 물론 밥을 먹을 배가 없어서 늘 밥은 패스합니다 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윈터설렉션으로 나온 튀김 맛있더라구요.

타코야끼, 붕어빵, 츄러스 다 나름의 맛이 좋았습니다.

특히 붕어빵은 쫄낏해서 맛있었어요!! 기름에 튀긴거라서 그 부분이 아쉽지만 ㅎㅎ

 

전반적으로 항상 두끼는 튀김이 조금 약한 느낌이 있었는데 다양해 져서 좋았습니다.

다만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을만한 튀김이 아니라 아쉽네요.

예전에 비비큐와 콜라보 한게 좋았습니다 ㅠㅠ (다시 해주세요!)

그래도 10,900원 가격에 음료 포함해서 밥까지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떡볶이 좋아하신 다면 추천드립니다!!

 

이상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또 놀러와 주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