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내돈내산 리뷰

[간단리뷰] 제주공항 근방 오메기떡, [대원오메기떡] 리뷰!

by 돌배기와쑤니 2024.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제가 최근에 제주도를 갓만에 다녀왔어요~~ 슝슝 ㅎㅎ

물론, 3일 내내 비가 와서 제대로 즐기지 못했지만요 :(

슬픔을 뒤로 하고 저는 오늘 제가 사온 오메기떡을 리뷰하도록 할게요.

요 근래 물가가 많이 올라서 그런지 몇년새에 오메기떡도 정말 많이 올랐더라구요!

원래 서귀포 올레시장에 있는 오메기떡이 저렴한 편이여서 그걸 많이 샀는데!

최근에 괜찮은 곳을 찾아서 소개드립니다 ㅎㅎ

 

먼저, 가게의 상호와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대원오메기떡]

주소) 제주 제주시 동광로5길3 1층, 대원오메기떡

연락처) 064-757-4244


저는 급하게 주문하느라 가게 사진과 가격표를 찍어 오지 못했네요...

 

간단히 알려드리자면 일단 오메기떡 종류는 3가지 입니다. (흔히 많이 보시는 종류요)

팥, 콩가루, 견과류 이렇게 3가지 있구요.

가격은 1알에 500원 입니다!

반되(30알)에 15,000원 이구요. 

한되(60알)에 30,000원 입니다.

 

택배용은 가격이 조금 다른 것 같아요!

저는 가게에서 바로 주문했구요. 반되(30알) 팥으로 15,000원 예약했습니다^^

오전 비행기라 주문이 될까 했는데 미리결제하고 예약 완료했어요!

 

짠 집까지 잘 모셔온 오메기떡 입니다.

그냥 박스 포장만 해주실 줄 알았는데 예쁘게 포장 잘 해주셨더라구요!

밑에 아이스팩까지 같이 있고 ㅠㅠ 이미 냉동된 상태였습니다.

비행기 착륙하고 약 한 3시간 동안 길에서 있었는데도 전혀 놓지 않았어요!

그래서 바로 집에 도착한 후 다시 냉동으로 ㅎㅎㅎ!!!

다른 곳은 30알에 40,000원 받는 곳도 있던데 저는 절반... 그 이하의 가격으로 너무 잘 사온것같아요!

맛도 맛보기용으로 사서 먹어봤는데 맛있습니다.

솔직히 떡이라는게 만드는게 비슷해서 맛이 어딜가든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처음 먹어던 집과 크게 차이가 없었습니다 ㅎㅎ

 

 

혹시 주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

 

 

낱개 포장으로 잘 되어 있는 오메기떡!! 

여전히 안은 쫄낏하고 달달하고 겉은 팥고물은 구수하고 고소하고 참 맛있습니다 ㅎㅎ

 

이상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제주도에서 먹은 식당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