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내돈내산 리뷰

[애슐리퀸즈 수원망포점] 돌아온 딸기 시즌!! 리뷰

by 돌배기와쑤니 2024.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늘은 딸기 시즌을 맞이하여 다녀온 애슐리 퀸즈를 리뷰하도록 할게요.

사실 첫 생딸기를 애슐리 퀸즈에서 먹었어요!! ㅎㅎ

 

먼저, 제가 다녀온 애슐리퀸즈의 지점 주소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애슐리퀸즈 수원망포점]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566 판타지움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연락처) 0507-1405-1032

※ 판타지움 2시간 무료


짜잔!! 거의 저는 애슐리퀸즈 수원망포점을 방문하고 있어요.

제가 수원 터미널점과 판타지움에 있는 곳 2곳을 방문했는데 수원 망포점이 뭐랄까 음식 종류도 더 많은 느낌이고 깔끔해서 좋았거든요^^ 

 

참고로 애슐리 퀸즈의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27,900원 입니다. (주말 기준)

 

[애슐리 퀸즈 할인 방법]

애슐리퀸즈 이용 자주하시는 분들은 간단한 할인 팁도 알려드릴게요!!

저도 최근에 알게된 방법입니다. (절대 카드 광고는 아니에요!!)

우리카드는 신용카드 치고는 연회비도 정말 저렴하고 혜택도 좋아서 종종 쓰고 있는데요.

같은 디자인에 할인만 다른 카드 중에 애슐리 퀸즈 25% 할인 되는게 있더라구요!! (패밀리 레스토랑 할인)

물론 전월실적 30만원은 충족해야하지만, 신규 카드 발급 시 첫달은 실적없이 이용 가능하신거 아시죠?

네 ... 저도 바로 가입하고 배달 받았습니다.

이걸로 결제하긴 했는데 청구할인이라서 좀 시간이 지나봐야 알 것 같아요 ㅎㅎ

참고로! 백화점 안에 있는 애슐리는 안됩니다.

결제 시 애슐리 퀸즈 단독으로 적혀있는 매장만 가능하다고 하니 꼭 참고하세요~

 

 

애슐리퀸즈 딸기 시즌이 참 좋은게 디저트가 너무 다양해져서 좋아요!!

애슐리는 디저트가 참 맛있거든요 ㅠㅠ

저희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입장했습니다. 11시 오픈인데 제일 빠른 예약이 11시 30분이네요 :)

 

 

 

디저트부터 한 컷 찍었어요! 정말 디저트가 다양해졌죠?

그리고 생딸기가 나름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빨강빨강한 거 보이시나요?

이게 리필로 나온것도 알알이 엄청 크고 빨겠어요!

(물론 리필로 나온건 바로 먹어보지 않아서 당도는 모르지만 :( )

도착하자마자 일단 딸기만 한 접시 가져왔습니다 ^^ 목적이 딸기니깐요!

 

 

초밥코너 초밥도 은근 가짓수가 많아졌습니다.

이날은 이상하게 초밥에 있는 고추냉이가 매웠어요!

타코와사비보다 맵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스프와 각종 샐러드 등등이 있는 코너입니다.

시즌 맞이 여러가지 음료수도 있어요! 딸기라씨는 꼭 드시길 바랍니다.

딸기 요거트 맛인데 그냥 맛이 없을 수 없어요 !!

샐러드는 요즘 망고가 냉동 망고도 있지만 생망고도 있더라구요? ㅎㅎ

스프는 종류가 꽤 다양해 졌습니다 :)

 

 

감자튀김, 로제떡볶이, 허니버터칩, 김말이, 콘치즈, 맥앤치즈가 있는 코너입니다.

여기는 맛이 없는게 없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허니버터칩을 좋아하는데 .... 역시 맛있습니다.

로제 넓적당면 떡볶이도 먹어보세요! 이상하게 된장 맛이 나는 것 같긴 한데 맛은 좋습니다. (추천)

 

 

그릴코너 입니다.

예전에는 스테이크를 즉석에서 구워주었는데 한 번 폭립으로 바뀐 후로 폭립만 나오네요.

이점이 조금 아쉬워요. 폭립도 물론 아쉽긴 한데 일단 구워주는 고기 보다 퍽퍽하구요.

양도 워낙 많아서 먹다보면 배부른......

오징어튀김도 새로나왔는데 검은색 새우 튀김? 같은게 있어요.

멘보샤 처럼 새우가 다져서 들어가있는데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추천)

저기저기 사진 끝에 보이는 배추도 맛있으니깐 꼭 드셔보세요!! (추천)

 

 

파스타는 애슐리 투움바 파스타 추천드립니다.

매콤 크림 한게 생각보다 맛이 좋았습니다. (추천!!)

 

 

한식과 중화 요리 등등 입니다.

여기 메뉴는 잘 안먹어서 구지 추천을 드리자면 저는 타코야끼 의외로 맛있었어요!!

양장피도 있었는데 무난무난 합니다.

그리고 국종류는 갓 처음 나온 홍합탕을 추천드려요 은근 시원하거든요.

근데 리필되면 맛이 조금 떨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ㅠㅠ

 

 

라이브 누들도 있어요 쌀국수와 우동이 있는데 소스와 곁들어 먹으면 의외로 맛있습니다!! 추천

 

차찬 투움바와 초밥, 폭립, 홍합탕, 그리고 튀김들... ㅎㅎㅎ

연어도 처음 나오면 잘 녹여진 연어라서 맛이 괜찮더라구요!!

초밥도 은근 나쁘지는 않습니다 ^^

 

 

정말 생각보다 퀄리티와 맛이 좋았던 생딸기... 딸기 시즌 끝나기 전에 한 번 더 방문을 해야할지...

딸기는 많이 많이 드세요!! 달달합니다...

 

딸기 디저트가 많은데 예쁘게 담을 수가 없어요.

일단 집게에 생크림 같은게 너무 덕지덕지 묻어서 떨어지지도 않고...

예쁘게 담을려고 했더니 뭔가 저렇게 담겨서 너무 실망했습니다 ㅠㅠ

그래도 디저트는 다 맛있었어요 !! 추천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애슐리 였는데 음식 종류가 더 많아 진 것 같고 맛도 더 업그레이드 되었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물가가 계속 올라서 가격 오르고 있는데 애슐리는 아직 27,900원 ㅠㅠ

언제가는 오르겠지만 얼른 한번 더 방문해야겠어요!

 

이상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