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여행이야기

[제주여행] 서귀포 중화요리 추천 "덕성원"

by 돌배기와쑤니 2024.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쑤니입니다 :)

오늘은 제주도 여행시 다녀온 중화요리집을 리뷰하도록 할게요.

저희 숙소와 매우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었고 나름 이름도 있는 곳이라 다녀왔어요!

짬뽕을 좋아하는 돌배기 덕분에 여행하면 늘 짬뽕집은 하나씩 방문하는 것 같네요...

먼저, 덕성원의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덕성원]

주소)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401번길 4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 라스트 오더 20:00

연락처) 064-762-2402

※ 주차, 배달, 단체 가능


 

건물은 단독건물입니다.

주차장은 있다고 하는데 저는 숙소에서 도보를 이용했어요!

아마 건물 뒷편이 있지 않을 까 합니다...

 

메뉴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간단하게 사천짜장(10,000원)에 꽃게짬뽕(10,500원)을 주문했습니다.

총 20,500원 이네요^^

여기가 꽃게짬뽕 맛집이라고 돌배기가 찾았는데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반찬은 간단하게 김치, 단무지, 양파 이렇게 구성되어있구요.

 

 

사천짜장입니다. 간짜장 처럼 면이 따로 나오더라구요!

 

 

음 생각보다 소스가 맵지 않았고 달달한 편이라서... 생각보다 안 맞더라구요.

매콤하면 소스는 괜찮은 것 같은데 적당히 불맛도 나구요.

단맛이 많은 편이라서 저는 ... 비추천 드립니다. (개인적인 입맛입니다.)

 

 

기대한 짬뽕!!

꽃게 짬뽕인데 가격대비 꽃게가 많지는 않네요.

(아닌가 가격대비 적당히 들어있는 건가...)

뭔가 해산물 가득한 짬뽕을 생각했지만.. 비주얼은 아니였어요 ㅎ

맛은 음... 역시 꽃게가 들어가서 그런지 매콤보다는 좀 달달한 편입니다.

딱 그냥 뭔가 짬뽕이라기보다는 꽃게탕 느낌? (생각보다 맛있지는 않았어요)

전반적으로 그냥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저희는 면류만 먹었는데 이것만 먹길 잘한 것 같아요.

사람 입맛이 제각각 이지만, 저희에겐 불호....

매콤한 메뉴로 주문을 했어야 했나봅니다.

 

저는 재방문은 안할 것 같아요 :(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쯤 다녀오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인기가 많은 집이 맞는지 단체 손님도 있고 손님은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이상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