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내돈내산 리뷰

[간단리뷰] 베트남 탑젤리 간단 리뷰!

by 돌배기와쑤니 2024.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늘은 당근마켓에서 따끈 따끈하게 가지고 온 탑제리를 리뷰하도록 할게요.

사실 작년에 다낭 방문할 때 구매했어야 했는데, 그때 관심이 별로 없다가....

요즘 망고젤리가 계속 핫하길래 한 번 당근에서 구매했어요.

요 제품은 망고맛만 있는게 아니라 다른 맛도 같이 있길래 얼른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봉지 4,000원에 판매하셨어요! (물론 현지에서는 더 저렴했겠죠?)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이게 짝퉁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정품에는 이렇게 무지개색으로 동그랗게 마크가 달려서 나온다고 합니다 :-)

인증 마크가 있는걸로 봐서는 아마 이건 정품인 것 같아요 :)

딸기, 포도, 망고 맛입니다.

 

저는 망고맛보다는 포도맛을 더 좋아하는 편이라서 포도맛이 기대가 되네요!! ㅎㅎ

 

짝퉁은 안에 동그랗게 잼이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 이건 없었습니다.

정말 정품인가봐요!!

세상에 젤리가 엄청 쫀뜩쫀뜩한게 적당히 달달하고 정말 맛있기는 하네요.

얼려서 시원하게 먹기에는 체리쉬 망고젤리가 좋고 이거는 당 떨어질때 한두개씩 먹기에 너무 좋네요.

 

베트남 방문하신다면 탑젤리는 꼭 드셔보세요!

저도 올해 다낭 다시 방문할 계획이 있어서 구매하려고 합니다.

맛은 망고맛이 가장 강렬하긴 한데 저는 혼합맛으로 구매하는 게 좋은거 같아요~

여러가지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답니다.

 

그나저나 다낭 롯데마트에서는 팔지 않던데 한시장이나 다른 마트를 찾아봐야겠네요..

아리면 호이안 시장에 판매하는 곳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상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