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내돈내산 리뷰

[간단리뷰] 킴스델리마켓 스파필드 수원점 리뷰!

by 돌배기와쑤니 2024.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블로그 포스팅이 너무 뜸하네요 ㅠㅠ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간단리뷰로 돌아왔어요!

요즘 핫한 스타필드 수원점에 다녀왔답니다.

아직 런던베이클뮤지엄이 오픈을 안했지만 쌀 베이글로 유명한 점이 입점했더라구요.

사람이 많아서 후다닥 다녀왔습니다^^~

먼저, 가게의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킴스델리마켓 스타필드 수원점]

주소)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7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사람이 많아서 가게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가게 위치는 7층 안쪽으로 가시면 옥상으로 나가는 계단이 보이는데 그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킴스델리마켓 베이글은 모두 쌀베이글이라고 합니다.

여기 딱 잘보이는게 토마토 베이글이 있는데 모양도 너무 토마토라...ㅎㅎㅎ

저는 일단 토마토 베이글만 구매했습니다.

크기는 작지만 안에 바질크림치즈가 같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가격은 토마토베이글 6,800원입니다.

 

가게를 중심으로 우회전을 하면 테이블이 몇개 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앉을 수 있는 자리는 없더라구요.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어딜가든 카페에 자리가 없습니다!....

그냥 저희는 포장만 하고 바로 돌아왔네요 :(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좀 많았으면 해요.

옥상에도 자리는 있지만 날이 너무 덥고 역시 자리는 없더라구요.

 

짠!! 작디 작은 토마토 입니다.

잎 만든게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ㅎㅎ

 

 

크림치즈는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인 것 같더라구요.

적당히 바질향도 가득해서 맛있었습니다.

 

베이글은 쌀 가루 베이글이라서 쫀득쫀득하게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런던베이글 못지 않게 쫀득한게 맛있었습니다.

다른 종류의 베이글도 많았어요 ! 방문하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밀가루가 몸에 안맞으시는 분들게 추천드려요!!~

 

이상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놀러와주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