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내돈내산 리뷰

[잔치집가나] 안양 국수맛집 리뷰!

by 돌배기와쑤니 2024.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늘은 안양일번가에 위치한 국수 맛집을 리뷰하도록할게요.

예전에 한번 리뷰한 적이 있는데 최신 사진으로 들고 왔습니다ㅎㅎ

 

2023.03.01 - [먹으로가자] - [잔치집가나] 안양일번가 국수맛집 최신리뷰!

 

[잔치집가나] 안양일번가 국수맛집 최신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말에 다녀온 집을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안양일번가를 지나가는 사람들은 한번씩 들어보시거나 보셨을만 한 곳! 신호동 모서리에 위치한 [잔

dolnsoo.tistory.com

 

먼저, 가게의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잔치집가나]

주소)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282

연락처) 031-444-9200


 

가게는 2001 아울렛 사거리에 위치하고 횡단보도 근방에 위치하고 있어서 근방 찾으실 수 있어요!

영업시간이 따로 적혀있지 않았는데 저는 11시 전에 방문했으나 이미 드시고 있는 사람이 있었답니다!

 

물가 상승의 여파는 여기도 피할 수 없었습니다.

처음 보다는 가격이 꽤 오른편이에요! 하지만 2+1인 곳이라... 아직도 저렴하다고 생각되네요!

저희가 주문한 것은 칼국수(5,500원), 냉막국수(6,000원) 총 11,500원입니다.

주문하시면 바로 선결제 하시는 시스템이에요! 카드도 가능합니다^^

 

 

반찬은 간단하게 김치와 단무지가 있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잔치국수랍니다~

여기는 잔치국수를 서비스로 주신답니다 ㅎㅎ

2인 이상 방문하시면 잔치국수가 서비스에요! 그렇다고 양이 작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넉넉하게 1인분은 가능한 양이에요!

국물도.....하.... 맛있습니다.

다 따뜻한걸로 주문하시면 비빔이 서비스 인 것 같기도 하구요!

(다른 테이블은 비빔 국수가 서비스로 나감)

 

아무튼 맛도 좋고 굿굿입니다. ㅎㅎ

잔치국수를 후루룩 먹고 있으시면 주문한 것이 나온답니다.

참고로 비빔은 숟가락으로 비벼서 나오니 참고해주세요!!

 

칼국수는 잔치국수와 맛이 다릅니다.

뭔가 시원한 후추가 들어간 맛인데 개인적으로 다시다가 쩔어진 그런맛?? (실제는 아닐 수 있어요!)

그런 맛이라서 저는 참 좋습니다.

물론, 아닐 수 있는데 뭔가 msg가 많이 첨가된 맛이 나서 너무 좋아요!!

매운 양념장을 따로 주시는데, 이거 풀어 드시면 맛이 또 달라집니다.

양념장은 생각보다 얼큰하니깐 꼭 조금씩 넣으시면서 맛을 보세요!

 

다대기 넣으면 좀 더 얼큰해져서 또 새로운 맛이 나네요ㅠㅠ

넘나 맛있는 것 ㅠㅠㅠ

 

반응형

 

 

다음은 시원한 냉막국수!!

물막국수지만 비빔국수에 시원한 육수가 있는 맛이랍니다.

더운 여름에 이거 한 그릇 뚝딱하면 너무 시원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냉면보다는 밀면, 막국수를 선호하는 편이라.... 너무 좋습니다.

국물 맛은 새콤 달콤 매콤합니다.

그냥 맛있는 맛이 다 들어가 있어요!!

면은 메밀이라서 쫄낏하구요. 무엇보다 시원하니깐 너무 좋습니다 :)

 

전반적으로 가격도 가성비 좋고, 일단 2+1이라 가성비는 여기를 따라올 수 없어요.

안양일번가 맛집으로 저는 생각합니다. (어쩌면 안양 국수맛집 ㅎㅎ)

 

안양일번가에서 가성비 한끼 혹은 국수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혼자서 드시기도 불편함이 없는곳이라서 ㅎㅎㅎ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