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먹으로가자

[화짬뽕] 가성비로 끝난 집!

by 돌배기와쑤니 2021. 7. 9.
반응형

# 코로나 방역수칙을 잘 준수하며 다녀왔습니다.

 

-2021.06.12-

 

안녕하세요! 쑤니입니다아^^-

오늘은...방보러 가는 날 대충 사먹었지만 대충 집이 아니었던 중화요리집을 리뷰하겠습니다.

무려 한달전이네요! 이야~

수원 세류동쪽으로 다녀왔는데 음식점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러다 어쩌다 발견한 집입니다.

간판만 봐도 엄청 오래된 집이죠!

상가가 쫌 있긴 했지만 거의 주택가 사이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화짬뽕의 자세한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화짬뽕]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 114

연락처) 031-222-8266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728x90

내부는 허름하고 아담합니다.

테이블은 어림잡아서 6 테이블 이상?? 있었던 것 같네요

메뉴판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가격이 매우 착하것 같네요

탕수육이 무려 8000원이고 심지어 500원 할인도 해줍니다!

1000원 추가하면 모든 메뉴를 밥으로 변경할 수 있어요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탕짬면 탕짜면도 있습니다.

저희는 탕짬면과 콩국수를 시켰답니다!

콩국수는 6000원이고 탕짬면이.....? 7000원... 정도 인 것 같은데 확실히 기억이 안나네요...;;

주문하시고 두리번 두리번 거리면

재사용도 안하고 원산지 표시도 안한다고 이렇게 비치되어 있네요!

그리고 10분 정도 기다리시면 음식이 짜잔하고 나온답니다.

아 반찬은 단무지와 양파입니다 모든 집이 똑같지만요!

그럼 이제 음식리뷰를 한 번 해볼까요?

짬뽕이 연하게 생겼죠? 근데 맛은 그렇지 않더라구요!

진한 짬뽕맛이 난답니다.  야채도 많구요 해산물도 꽤 들어있습니다^^

맛은 나쁘지 않아요 딱 짬뽕 맛입니다.

근데 탕수육이 맛이 조금 특이하더라구요~

탕수육 튀김에 뭔가 미숫가루? 콩가루를 섞은 것 처럼 엄청 고소하더라구요

탕수육 소스는 소소했는데 튀김이 바삭하고 되게 맛있었어요!

나중에 탕수육만 먹으러 다시 오고 싶은 곳?

다음 콩국수.... 음 중화요리집에서 콩국수는 처음이었는데요..

그냥 콩국수집은 전문점에서 먹는걸로 ㅋㅋㅋ

사실 조금 뭐랄까 그.... 뭐랄까 인스턴트 맛의 콩국수를 기대했는데

정말 콩을 갈은 맛이여서 당황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면이 자장면에 들어가는 면 같은데 이상하게 쫄깃쫄깃한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아쉬운게 콩국수의 국물이 좀 진했다면 면이랑 어울렸을 것 같은데 묽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전반적으로 맛은 평균 정도 되는 것 같은데

가격은 저렴해서 가성비도 좋고 괜찮았습니다.

주변에 가시다가 배고프시면 들려보세요! 메뉴도 생각보다 많고 좋습니다.

결국 세류동 쪽으로 집을 구하진 않았지만 ㅋㅋㅋㅋ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다시 재방문 드리는 것으로!! 짜장면 한번 먹어봐야 겠네요 ㅎㅎ

 

이상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돌배기와 쑤니의 평점은 ★★★★☆ 입니다.

(주차장이 없어서 1점 날라갔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