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먹으로가자

[트레이더스 군포점] 로제떡볶이&잔슨빌핫도그피자

by 돌배기와쑤니 2021. 7. 14.
반응형

#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다녀왔습니다.

 

-2021.07.10-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밥하기 귀찮은 토요일....오늘은 트레이더스에 밥! 먹으로 다녀왔습니다.

는 아니고 트레이더스에 로제떡볶이가 나왔다믄서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딱 밥만 먹고왔네요ㅋㅋ

자! 트레이더스 군포지점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

주소) 경기 군포시 삼성로74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연락처) 031-361-3456

휴무일) 매주 둘째, 넷째 일요일

 

728x90

먼저, 간략한 메뉴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잘안보이시면 클릭후 확대해서 봐주세요 :)

메뉴판에는 없지만 닭꼬치가 새로나온것 같드라구요?

근데 저희는 키오스크로 주문한게 아니어서ㅠㅠ

구매는 못했습니다.

 

저희는 많은 메뉴중에서!

로제떡볶이(4500원), 잔슨빌핫도그피자(13000원)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총 17500원인데 음료수(500원)추가 총 18000원입니다!

떡볶이와 피자한판의 가격치고는 매우 저렴하지요!

 

주문하시고 번호표를 받고 기다려주시면 음식이 나온답니다^^

 

짜잔~!

피자한판 13000원에 콜라 1.25L가 포함이었더라구요..

핫! 음료수 왜 샀을까요?

(마실 컵은 없었지만...ㅠ)

저희는 일단 조심스럽게 먹고 왔답니다.

먼저, 로제떡볶이부터 리뷰해보겠습니다.

로제떡볶이의 구성은 일단 누들밀떡, 소세지떡, 펜네, 약간의 치즈?가 있습니다.

가격이 4500원인데 1인분의 양(일반 떡볶이집)은 아닌것같구 2인분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일단 맛은...기존의 떡볶이 집의 로제와는 전혀다릅니다.

맛자체가 이건 정말 로제파스타맛이에요.

진득한 크림맛에 토마토를 얻은 맛입니다.

그래서.. 로제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당황하실것같아요.

저는 로제떡볶이를 별로 좋아하지 않으나,,,

제입맛에는 별루였거든요 ㅋㅋㅋ

일단 맛자체가 조금 짠맛이 있구요!

생각보다 누들밀떡과는 안어울리는 맛이었어요.

당연히 사진에도 보여지듯이 크림자치가 묽어서 양념이 잘.....

국물떡볶이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같네요.

소세지는 기본에 충실한 맛이던데 너무 적어요! 3개있었던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저는 비추합니다.

제입맛에는 별루였어요!

하지만, 사람마다 입맛에 개인차가 있으니 궁금하시면 드셔보세요

일단 가격이 저렴하니깐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저는 현장에서 먹었지만 포장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다음은! 소세지피자ㅋㅋㅋ

잔슨빌핫도그피자입니다.

아시다시피 트레이더스 피자의 크기는 라지사이즈 입니다!

토핑은 별다른건 없고 조각마다 작은크기의 후랑크가 올려져있습니다.

그외 핫도그 피자답게 잘게잘게 피클이 올라가 있어요.

피자 한조각 집었는데 소세지가 뚝 떨어지더라구요!

먹기에는 살짝 불편한 피자였습니다ㅋㅋ

맛은 생각보다 어울리고 맛있어서 깜짝놀랐어요O_O

소세지가 조금 짜긴하지만 피자 자체에 좀 달달한 맛이 있어서

단짝단짝했고 약간의 어디선가 매콤함이 올라와서 느끼한 것을 잡아주더라구요.

그리고 아시다시피 이런 마트 피자는 도우가 매우 두꺼운데

이거는 얇아서 좋았어요!

묘하게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시면 잔슨빌핫도그피자 한번 드셔보세요!

가격도 콜라 1.25L포함해서 13000원이면 무지 저렴한 것 같네요.

 

이상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로제떡볶이 잔슨빌핫도그피자 리뷰입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또 만나용!^^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