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먹으로가자

[옳은고기본점] 수원 망포 구워주는 고기집 추천!

by 돌배기와쑤니 2023.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늘은 괜찮은 고기집을 소개시켜 드릴게요~~

회사 회식겸 방문한 지점이지만유 ㅎ (법카 사용은 좋습니다....)

 

빠르게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이 별루 없거든요 ㅠㅠ

먼저, 가게의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옳은고기 본점]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218번길 20, 1F

영업시간) 평일 12:00 ~ 23:00

                 주말 12:00 ~ 22:00

연락처) 031-203-9539

가게는 아파트가 정면에 보이는쪽?? 거기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실 큰일에서 찾다가 못 찾았거든요 ㅎㅎ (잘 보면서 가시길...)

옳은고기는 기본적으로 고기를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십니다!

그래서 더 편한 곳이긴 한데, 이상하게 직원분이 고기 구워주실때 엄청 조용해지더라구요 ㅋㅋ

다들 고기만 집중해서 쳐다보는?? 아무튼 메뉴판을 한번 살펴볼게요.

한돈 생 삼겹, 목살이 15,000원 입니다. (제일 기본이구요.)

저희는 3명이서 방문해서 한동 생 커플세트(삼겹2, 목살1) 44,000원 - 추가로 와규 생 살치 38,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고기집은 뭐 요즘 워낙 이 가격대라서 그럭저럭 입니다 ㅠㅠ (지갑은 슬프네요)

밑반찬 사진이 없는데요.

기본적으로 소스 4종류(소금, 쌈장, 겨자, 고추냉이), 냉이나물, 쌈채소, 양파짱아찌, 생선조림 등등 나옵니다.

그리고 여기는 신기하게 버섯과 방울토마토를 같이 구워주시더라구요?

저 버섯... 생각보다 구워먹으니 고기 보다 맛있는??

방울토마토는 딱 보아도 너무 뜨거울 것 같아서 손도 안되었습니다 ㅎ

왼쪽은 와규이구요. 오른쪽은 삼결과 목살입니다.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여기는 소보다는 돼지가 맛집이에요.

소가 오히려 좀 질긴편이고 돼지가 연하고 부드럽게 맛있습니다.

참고하시어 맛있게 드세요.

사진을 먹으면서 부랴부랴 찍었더니 먹던사진 밖에 없네요..

죄승합니다 ㅠㅠ

이건 고기뜸뿍 김치찌개(7,000원) 인데요!

사실 고기뜸뿍인데 고기는 몇점 보지 못했어요 ... (아쉽네요)

김치찌개는 무난한 편이였고 엄청 맛있는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고기 먹고 술안주 하기엔 나름 괜찮은? 저는 다른 것도 추천드릴게요!!

 

전반적으로 돼지고기가 참 부드럽고 맛있었던 식당입니다.

다음에 재방문할지는 모르겠으나, (법카로 갔지) 아니면 안갔어요 ㅎㅎ

그냥 특이할 것도 없고 특별할 것도 없는 고기구워주는 식당인 것 같습니다.

그냥 편하게 고기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릴게요 ^^

 

이상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또 놀러와주세요 :)

 

감사합니다!!

( 몇시간 뒤면 출근이에요 (っ °Д °;)っ 고장...고장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