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먹으로가자

[간단리뷰] 스타필드 수원점 식당 추천, "핫쵸"

by 돌배기와쑤니 2024.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쑤니입니다^^-

오늘은 갓만에 대구에서 친구가 올라와서 스타필드를 같이 방문했었어요!

그때 먹은 식당을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친구가 결혼 기념으로 점심을 사줬거든요 ㅎㅎ^

 

일단 가게의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핫쵸 스타필드 수원점]

주소)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스타필드 수원 2층 고메스트리트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연락처) 0507-1380-1428


반응형

 

스타필드2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점심에 방문하면 웨이팅이 있습니다.

다만 2인석은 자리가 빠르게 나오는데 4인석의 경우는 테이블이 몇개 없어서 시간이 꽤 걸리더라구요!

저희도 거의 40분 이상 걸렸던 것 같습니다. (총 4명이었어요 ㅠ)

여기를 방문하실 꺼면 2인 방문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핫쵸는 오코노미야끼를 전문으로 하는 일식당입니다.

저는 여기서 오코노미야끼를 처음 먹었던 것 같아요.....ㅎㅎㅎ

그냥 뭔가 일본식 전 정도로 생각하고 있었답니다.

 

 

주문은 각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왼쪽은 핫쵸 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18,000원), 오른쪽은 해산물 야끼소바(14,000원) 입니다.

양은 한 3인 분 정도?? 저희는 여자 4명이서 이렇게 먹고 왔습니다.

 

꼭 드실때 테이블에 있는 마요네즈랑 소스 뿌려서 같이 드세요..

맛은 저는 솔직히 그냥 양배추 전 이더라구요...

사실 일식을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그렇게 느낄 수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맛있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냥 비주얼이 좋아보일뿐? 왜 웨이팅이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제 돈 주고는 안사먹을 것 같습니다.

해산물 야끼소바는 먹을 만 했는데 무난한 맛이었어요 매콤하니....

그냥 뭐 해산물 우동 먹는 것 같은 느낌 그냥 무난 무난 한 맛이라서 딱히 리뷰할 게 없습니다.

 

그래도 구지 먹자면 저는 야끼소바를 더 추천드립니다.

오코노미야끼는 거의 소스 맛으로 먹어서 .... 제 입맛에는 별로 였습니다.

개인마다 입맛 차이가 있으니 이건 참고해주세요! :)

 

이상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또 놀러와 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