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내돈내산 리뷰

[간단리뷰] 롯데리아 왕돈까스버거

by 돌배기와쑤니 2024. 3.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오늘은 갓만에 간단리뷰로 돌아왔습니다. (기대하는 사람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메뉴는!!! 최근에 정식 출시된 롯데리아 "왕돈까스버거"입니다.

 

저는 그립 어플 통해서 행사로 구매했구요.

가격은 매운 왕돈까스버거 콤보로 7,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지금 롯데리아에서 보니깐 콤보는 8,400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튀기는 데 오래걸리더라구요. 시간이 꽤 소요되었습니다.

금방나올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제가 다녀온 지점은 [롯데리아 화성태안점]입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크기는 왕돈까스 버거 이름 답게 제법 큰사이즈입니다.

아마 패티는 롯데리아에서 제일 크지 않을까 하네요!

 

빵보다 패티가 더 크다보니깐 돈까스 소스 하나를 추가로 주시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기본맛 매운맛 중에 매운맛으로 선택했습니다.

(기본맛은 그냥 돈까스 맛일 것 같아서...ㅎ)

 

 

음 역시 버거보다 큰 패티.... 어떻게 먹어야하나 일단 고민이됩니다.

 

 

안에 소스가 발려있긴한데 내용이 참 부실하네요.

약간의 피클, 양배추, 소스, 돈까스 패티 이게다입니다.

 

저는 돈까스를 햄버거가 손으로 잡힐때 까지 잘라서 먹었는데 상당히 불편해요.....

그리고 소스가 매운맛이지만 매운맛이 안납니다.

그냥 돈까스 소스의 고추장 섞인 맛? 소스가 그리 맛있지 않아요.

이런 건 사실 소스 맛인데 불구하구요 :(

 

전반적으로 패티도 돈까스는 아닙니다.

튀겼지만 안은 매우 딱딱하구요. 그래도 나름 튀김옷 대비 만족하는데 너무 뻑뻑해요!

소스가 또 많은게 아니라서 그냥 음료수 없이 먹기에는 매우 힘듭니다....

 

그냥 돈까스에 모닝빵 따로 해서 먹는게 더 나은 것 같아요.

이게 정식 출시 된거면 꽤 인기였던것 같은데 왜 구지... 출시를... 궁금해서 먹어봤으나 저는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그냥 돈 몇천원 더주고 돈까스를 사먹거나 김밥천국가서 만수르 정식을 먹겠어요!

 

이상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간단리뷰라 간단하게 끝냈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