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DnS
먹으로가자

[메이샹] 냉짬뽕&메이샹특면 리뷰!

by 돌배기와쑤니 2021. 7. 18.
반응형

#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포장하였습니다.

 

-2021.07.09-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o^-

오늘은 저번에 다녀온 관양동 중화요리집 메이샹의 2탄!

기다리고 기다리던 냉짬뽕을 먹어봤습니다ㅜ_ㅜ

오래기다렸어요.

냉짬뽕이 먹고싶었거든요.

사실 중화요리집에서 시원한 음식이

중국냉면과 냉짬뽕이 있잖아요?

근데 중국냉면은 입맛에도 별로고 중화요리집마다 맛이 다다르고..

그나마 냉짬뽕은 맛도 비슷하면서 맛있어요!

두가지 중에 고민하신다고 하시며 저는 냉짬뽕 추천드립니다!ㅎㅎ

 

잡설은 그만하고 일단 메이샹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메이샹]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388번길 21

영업시간) 평일 11:00~21:00

              break time 15:00~17:00

              월요일 휴무 입니다.

연락처) 031-425-1355

냉짬뽕과 메이샹 특면 리뷰전 전의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 ↓

2021.05.04 - [먹으로가자] - [메이샹] 아는 사람만 가는 중화요리 집!

 

[메이샹] 아는 사람만 가는 중화요리 집!

-2021.04.23- 안녕하세요 여러분 쑤니입니다! ^o^- 오늘은 관양동 거주지분들이 안다는 중화요리집 [메이샹]에 다녀왔습니다. 몇번 가본 곳인데 짬뽕이 엄청맛있어요. 그 전에 빨간짜장면을 팔았었

dolnsoo.tistory.com

728x90

우선 오늘은 포장했구요!

냉짬뽕은 포장이 안되는지 알았는데 가능하더라구요 ㅎㅎ

가격은 냉짬뽕 9000원 메이샹특면 7000원 총 16000원 결제했습니다.

아! 오랫만에 방문드렸더니 의자를 바꾸셨더라구요!

입식의자로 바꾸셨더라구요.

더 편하게 드실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거리두기만 완화된다면유 ㅠ)

 

자! 그러면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음식이 두개라서 포장이 깔끔, 간단하죠? ㅎㅎ

냉짬뽕 포장이라서 그런지 육수는 도착하면 바로 부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사진 상 좌측이 냉짬뽕이고 우측이 메이샹특면입니다.

(워터마트 요즘 자기멋대로 들어가네요....;)

메이샹특면은 사실 옛날에 먹었던 빨간짜장면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살짝 실망했습니다 ㅠㅠ

빨깐짜장면 엄청 맛있었는데요ㅠ

아쉽지만 한번 먹어볼게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겨자소스를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아요.

가갹은 조금 비싸지만 그 만한 값어치를 하는 느낌이에요!

맛은 음 시원한 짬뽕 같기도 하고 얼큰한 냉면 같기도 한 음식이에요.

어쨌든 시원하고 얼큰한게 아주 맛있답니다.

역시나 메이샹 답게 면이 쫄깃쫄깃한게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양도 제법 많습니다. 일반 보통보다 조금 많은 것 같아요.

아 또 먹고싶네요!

저는 적극 추천드립니다.

더운날씨에 한 번 드셔보세요!

다음 음식은 메이샹특면입니다!

포장해오면서 살짝 퍼졌는지 비비는데 오래걸렸습니다.

음 맛은... 좀 처음먹어보는 맛인데

특이해요!

뭐라......지정할 수 없는 맛인데,

짜장면에 된장을 넣은 것 같은 구수한 맛이 나기도 하고..

아...굴소스 느낌 같으면서도 아니고..

근데 맛이 없는건 또 아니고!

오히려 짜장면보다 맛이 덜 자극적이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해물도 많이 들어있고 부드럽구요!

의외로 맛있어서 참 놀랐던 메뉴랍니다.

 

전반적으로 오늘도 맛있었던 메이샹

근처에 오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저는 적극 추천드린답니다!

 

이상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감사드리고

다음에 또 맛있는걸로 만나용!^^

 

감사합니다 :-)

반응형